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금융 정보 공유 2020. 7. 22. 07:21

코로나19 백신관련주 아스트라제네카 SK바이오사이언스와 백신공급계약(CMO) 체결 - SK케미칼 , SK



반응형

영국의 다국적 제약기업인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는 코로나19 임상시험에서 영국 18~55세 성인 1,077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후보 물질 AZD1222의 1단계 임상시험을 실시한 결과, 실험 참가자 전원에게서 항체 및 T세포 면역반을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측은 아직까지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측은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생산을 SK케미칼(285130)의 자회사인 SK바이오사이언스와 위탁계약샌산(CMO)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력의향서의 체결식은 SK바이오사이언스 판교 연구소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사이먼 스미스 주한영국대사,김상표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대표이사,최창원 SK디스커버리 부회장,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대표등이 참석하고 파스칼 소리오 아스트라제네카 글로벌 최고경영자(CEO)가 화상으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아스트라제네카와 구체적인 생산계획을 논의한 후에 경북 안동의 백신공장에서 AZD1222원액 생산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이에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로는 SK바이오사이언스의 모회사인 SK케미칼,에이비프로바이오,진매트릭스 등이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네요.

 

이상으로 아스트라제네카 관련된 코로나19 백신 관련주를 한번 체크해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현명한 투자가 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아스트라제네카관련주 #sk바이오사이언스 #sk케미칼 #sk디스커버리 #sk케미칼우 #sk우 #sk #코로나19백신관련주

#아스트라제네카코로나19 #코로나19백신개발 #azd1222 #sk바이오사이언스위탁생산 #sk바이오사이언스관련주

#진매트릭스 #에이비프로바이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