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8. 30. 12:14

롯데스카이힐CC 제주 라운딩 후기[오션/스카이] - 회원제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갈수록 코로나19가 확진세를 이어가고 있어 한동안 라운딩을 못했네요. 오랫만에 제주도에 있는 롯데스카이힐CC를 다녀왔어요~ 전날 8호태풍 바비로 인해 라운딩을 취소될줄 알았는데 다행히 취소는 안되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로 530 TEL : 064-731-2000



버뜨~~ 1시대 티오프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ㅎㅎㅎ 안개가 자욱합니다. 4~5년 전에 제주도에서 라운딩할때도 18홀 내내 안개로 고생했는데 오랫만의 제주도 라운딩에서 또 안개~ ㅠ.ㅠ

ㅎㅎ 그래도 골프장까지 왔는데 그냥 갈순 없지 않겠습니까~~~ 제주도는 1분만에도 안개가 걷히기 때문에 조그마한 희망을 안고 시작합니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총 36홀로 이루어진 골프장입니다. 회원제 코스인 오션/스카이 와 대중제 코스인 힐/포레스트 로 이루어져있어요.



파3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이날은 안개로 이벤트가 진행이 안되었네요.


안개로 인해 사진은 많이 없어요~~ ㅎㅎ 



스타트 하우스도 안개로 밖이 보이지 않아 이거라도 찍었어요 ㅋ


남자 락커~ 약간 세월의 흔적이 보이네요~~~ 


2017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우승자 이정은6 프로

롯데마트 여자오픈 우승자 김효주 프로

롯데마트 여자오픈 우승자 김세영 프로


롯데스카이힐CC 제주에서는 많은 프로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롯데렌터카 오픈투어,롯데칸타타  여자오픈,롯데마트 여자오픈도 열렸었네요. 그만큼 난이도 있는 골프장으로 유명해요.


벽면에는 LPGA 롯데 챔피언쉽 우승자 사진들도 걸려 있네요~ 2018년 우승자 브룩 핸더슨 2019년에도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죠~


그럼 홀로 한번 나가보겠습니다.

여전히 안개에 뒤덮힌 롯데스카이힐CC

이날 안개로 인해 한 15홀 정도는 안개속에서 플레이 한거 같네요 ㅎㅎㅎ 이것도 그나마 안개가 좀 걷힌 상황


가시거리가 한30M정도 나왔나 ㅎㅎ


화단에 핀 꽃이 이뻐 한컷~~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세븐일레븐 편의점~ 날이 꿉꿉해서 아이스크린 하나씩 먹었어요~ 개당 천원~ 


2018년 드림코스네요. 롯데스카이힐CC 제주도 오션5번홀 



해져드를 넘거야 하는 파3에요. 저 앞에 보이는 건물이 세븐일레븐 ~


오늘 가장 날씨가 좋았던 홀 ㅎㅎ 정말 1분도 안되서 바람이 훅~ 불더니 안개가 거짓말같이 없어졌어요~ 계속 이상태로 플레이 하길 기대했는데~~ ㅎㅎ 바로 또 안개가~


거의 이정도 안개에서 플레이 한거 같어요~ 다행히 앞팀 뒤팀은 전부 안보여서 여유있게 플레이는 했는데 캐디의 말에만 의존해서 샷을 해야 하니 정말 어렵드라구요.


스타트 하우스에 있는 화단~

전체적으로 오션/스카이 코스는 전장 길고~ 페어웨이 넓었어요~ 전날 8호태풍 바비의 영향으로 인해 페어웨이 상태는 군데 군데 파인 흔적들이 있어요. 러프도 상당히 길고 질겨서 러프에 공 들어가면 공 찾기도 힘들뿐더러 빠져나오기도 쉽지가 않어요. 이날은 안개까지 껴서 ~ 더 힘들게 플레이 했던 롯데스카이힐CC 제주. 그래도 안개로 인한 그린피 할인이 조금은 되서 다행이에요~ ㅋ


스타트 하우스에 있는 시계탑~~


전반전 끝나고 잠시 들렀던 그늘집이에요~ 메뉴랑 가격 참고하세요~~


오늘은 안개로 인해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다음에 다시 가서 멋진 홀 전경들 담어서 올께요~~~


파3 티샷 영상 한번 보고 가시죠~~~




온그린 성공~~~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화이팅 하세요~~~



#롯데스카이힐cc #제주롯데스카이힐cc #롯데스카이힐cc제주 #제주스카이힐 #제주롯데스카이힐 #롯데스카이힐cc회원제코스 #롯데스카이힐cc오션코스 #롯데스카이힐cc스카이코스 #롯데칸타타 #롯데칸타타여자오픈 #제주도롯데스카이힐cc #롯데스카이힐cc그린피 #롯데스카이힐cc부킹 #롯데스카이힐cc이벤트 #롯데스카이힐cc주소 #롯데스카이힐cc가는길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