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0. 9. 21. 09:13

120회 US OPEN 최종 순위 및 우승자 [브라이언 디샘보] - 임성재 최종순위



반응형



제120회 US오픈이 파이널 라운드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과연 출전 선수들의 성적과 우승 스코어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체크해볼께요. 4대 메이저 대회에서도 난이도가 높기로 유명한 U.S OPEN 첫날 언더파가 속출하면서 대회 코스에 대해 긴급 회의까지 했다고 하죠.


U.S오픈의 대회 우승 스코어는 이븐에 맞추어진다고 해요. 그만큼 난이도가 어렵다는 얘기겠죠.


 

제120회 U.S 오픈의 최종 우승은 유일하게 언더파를 기록한 브라이언 디샘보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개인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이라고 하니 그 기쁨이 더 하겠네요. 세계랭킹 9위인 디샘보 선수는 최종 라운드에서 3언더파 67타를 기록하며 2위인 매트울프(이븐파)를 6타차로 따돌리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한 임성재 선수는 최종합계 9오버파를 기록하며 단독 22위에 랭크 되면서 메이저 대회 개인 최고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그럼 120회 U.S 오픈의 최종 순위 한번 체크해보겠습니다.


 

로리맥길로이 선수는 6오버파로 공동8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이상으롤 120회 U.S 오픈 최종 순위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us오픈골프 #us오픈우승상금 #us오픈최종순위 #임성재 #브라이언디샘보 #매튜울프 #us오픈우승자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