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10. 4. 18:31

사이프러스CC 라운딩 후기 [제주 서귀포]



반응형

사이프러스CC 라운딩 후기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에 위치한 사이프러스CC를 다녀왔습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00 TEL : 064-787-8888

 

사이프러스CC는 제주시나 서귀포시 중간쯤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골프장이에요.

 

 

서귀포 인기숙소&제주도투어 할인정보

 

 

사이프러스CC는 코스는 동/서/남/북 코스로 총 36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늘의 라운딩 코스는 북코스와 남코스입니다.

 

사이프러스CC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입구~ 약간은 올드한 느낌이 들어요~

클럽 하우스 내부는 크고 넓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프로샵도 크고 판매하는 상품들도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타이틀리스트정품] 2020 어반 경량 캐디백(TB20CTU), 화이트

 

남자와 여자가 벽에 있어요~ 움직이면 시선이 저를 따라다니드라구요~ 신기 방기~ 

 

경치 구경하라고 망원경이 설치되어 있어요~ 역시 제주도 골프장의 경치는 언제나 구웃~!

스타트 하우스에 나가면 바람과 그린 스피드가 표시되어 있어요~ 그린스피드 2.7m

 

왼쪽으로 가면 동/남 코스 오른쪽으로 가면 서/북 코스네요.

스타트하우스에서 만난 새끼 도마뱀~ 귀욤 귀욤~ 종종 그린에서도 나타나요~

 

사이프러스CC 남코스

 

전반전 남코스로 이동합니다~~ 궈궈~~

페어웨이 넓고~ 전장이 어느정도 있습니다. 날씨가 정말 끝내주네요~

구름이 마치 합성한거 같네요~ ㅋ 요즘 제주도 날씨 정말 좋아요~ 오후티라 날씨는 덥습니다~ 26지만 체감상은 30도 정도 되네요.

해져드 라인에 풀들이 많이 자라 공이 들어가면 찾기가 힘들어요~ 공 들어가는 곳 정확히 캐치하고 가도 가면 공이 안보여요~ 그래도 전장이 넓어 공을 많이 잃어버릴일은 없어요.

나무도 울창하게 자라 있어 홀간 간섭이 많이 없어서 좋네요~ 이날은 앞팀 뒤팀도 없어서 정말 편안하게 라운딩 했던날~~ 이날은 정말 날씨가 좋은데도 불구하고 부킹팀이 많이 없다고 해서 느긋하게 라운딩 했네요.

이날은 그냥 필드에 서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날~ 화이트티랑 레이디티랑 차이가 좀 있어요~ 제주도 대부분의 구장들이 레이디 우대가 후한거 같어요~

저기 우측으로 보이는 나무들 사이로 카트길이 조성되어 있어요~

마치 메타세콰이어길처럼~~ 사진 필수 코스~~~~

 

 

우측에 보이는 건물들은 원래 골프텔로 지어지던 건물들인데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사가 중단되었다고 해요~

티박스 잔디들 상태가 좋지는 않네요~

클럽하우스가 보이네요~ 전반전의 마지막홀~~~ 전장이 길어서 스코어가 잘 안나오네요~ 전반전 북코스는 47개를 기록~ 동반자중에 꼴찌~ 크흑.... 후반전 화이팅해서 잘 쳐봐야겠어요~ 

 

사이프러스 레스토랑 메뉴정보

 

심기일전전해서 남코스로 궈궈궈~~~

 

사이프러스CC 남코스

멋진 나무 한컷~

티박스 잔디들이 탄건지 전체적으로 모래가 많이 뿌려져 있네요~ 8월달에 날씨가 안좋아 골프장이 아직 정비가 안된듯 합니다. 요즘 제주도 골프장들 대부분이 컨디션들이 좋지는 않으니 감안해야 합니다.

파3 난이도는 어렵지는 않아요~ 최대한 그린 중앙을 공략해서 2펏 전략으로 가보지만~ 아이언샷의 미스로 떠블 ㅠ.ㅠ

날씨가 좋다고 샷이 좋지는 않네요~~ 그래도 날씨가 좋으니~~ 명량 하게 쳐야겠죠~~~ 저 멀리 드디어 앞팀을 만났네요~

힘차게 퍼팅을 하고 있는 이프로~~~

저 멀리 높은 산봉우리가 한라산~~~ 정상까지 잘 보이네요~~~ 한번 올라가봐야 하는데 언제 갈수 있을런지... 매일 간다고 계획만 하고 아직 못 올라가봤네요.

 

해져드를 넘거야 하는 파4홀 거리는 크게 부담이 없는데 왜 항상 해져드만 나오면 미스샷이 나오는지...왼쪽으로 감겨서 2온 실패~

넓디 넓은 페어웨이~~~ 공만 잘 날라가면 좋은데 말이에요~~~

후반전은 그래도 간간히 앞팀들을 보네요~ 

마지막 홀 그린플레이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18홀 라운딩을 마칩니다~ 후반전도 역시나 샷감이 좋지 않아~ 48개를 쳤어요.

 

날씨가 좋았으니 오늘의 라운딩은 대 성공인걸로~ ㅎㅎ 

 

사이프러스CC 전체적으로 잔디 관리가 조금은 아쉽지만 코스 난이도도 있고 전장이 길어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구장입니다. 페어웨이 넓고~ 홀간 간섭도 없고~ 진행도 여유있게 해서 더 좋았던 구장이네요.

스타트 하우스~ 전경

 

사이프러스CC 이용요금 - 그린피/캐디피/카트비

 

 

 

 

페어웨이 잔디들은 파릇 파릇하니~~~ 좋네요~  이상으로 9월 말에 라운딩한 사이프러스CC 라운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운딩 가시는 분들 모두 라베 하시고~ 즐거운 라운딩 하세요~!!

 

#사이프러스cc #싸이프러스cc #제주사이프러스cc #사이프러스cc라운딩후기 #사이프러스cc후기 #사이프러스cc코스 #사이프러스cc그린피 #사이프러스cc부킹 #사이프러스cc주소 #사이프러스cc가는길 #브리지스톤골프공 #브릿지스톤 #골프공특가

#서귀포시골프장 #표선골프장 #제주골프장추천 #제주골프장후기 #제주골프예약 #제주골프그린피 #제주도도민가 #제주골프 #제주도골프장추천 #제주골프추천

 

 

[■ 골프 장비 & 특가 제품] -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 TSR 1, TSR2, TSR3, TSR4 상세스펙 알아보기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 TSR 1, TSR2, TSR3, TSR4 상세스펙 알아보기

세계적인 골프브랜드 No.1 타이틀리스트(Titleist)에서 출시되고 있는 드라이버 라인인 TSR이 스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탑랭커들이 선택한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맥

100golfstory.tistory.com

 

[■ 골프 장비 & 특가 제품] - 지포어골프화 추천제품 BEST 3

 

지포어골프화 추천제품 BEST 3

지포어(G/FORE) 골프화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Mossimo Giannulli(마시모 지아눌리)가 2011년 LA에 처음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젊은 감각과 개성 있는 컬로, 모던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골프화 브랜드

100golfstory.tistory.com

 

[■ 골프 장비 & 특가 제품] - 초보자용 골프드라이버 추천제품 BEST 3

 

초보자용 골프드라이버 추천제품 BEST 3

골프에 처음 입문하신 분들에게 골프클럽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냥 주변 지인들 따라 고가의 골프클럽을 구매해서 연습을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초보자 때는 정확한 스윙이 정

100golfstor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