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12. 18. 11:07

#제주도골프 #제주해비치CC 라운딩 후기 -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할 골프장 [밸리코스]



반응형

제주해비치CC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골프장중에서 잔디 상태가 정말 좋기로 소문난 골프장중 하나인 #해비치CC를 다녀왔습니다. 과연 정말 소문대로 골프장 관리가 잘 되어 있는지 한번 체크해볼께요~~~ 참고로 #해비치CC 는 #현대차그룹 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이에요~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로 399번길 310 TEL : 064-766-6200

 

제주시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서귀포에서는 가기가 편한 골프장이구요. #부영CC와 바로 붙어 있는 #제주해비치CC 입니다. 제주해비치CC 는 총 36홀로 이루어진 골프장이에요. #회원제코스 인 팜/스카이 코스 #대중제코스 인 레이크/밸리 입니다. 

 

오늘 라운딩은 회원제 코스와 대중제 코스 한코스씩 라운딩을 해서 비교 하기 좋은거 같어요~ 그럼 골프장 으로 고고~

깔끔한 외관의 클럽하우스에요~~~ 

시계가 해비치CC 로고로 만들어져 있네요~ 안쪽에는 휴게실과 프로샵이 있어요~

락커도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곡선미가 느껴지는 클럽하우스 디자인~~

#제주공항 에서 #제주해비치CC 까지 공항 셔틀이 운행이 되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운행이 잠시 중단되었다고 하네요~ 

스타트하우스에 표시된 오늘의 날씨와 그린빠르기 표시~ 그린스피트 2.5M 바람 3-8m/s ~ 참고로 제주해비치cc는 바람이 강하기로 유명한 골프장~~~ 11월 중순의 날씨에요~ 참고하세요~

스타트 하우스에서 찍은 사진~

야자수가 있어서 동남아에서 라운딩 하는 느낌이 물씬 들어요~~~ 날씨는 흐리네요~

#제주도골프장 은 어느 골프장을 가든 뷰는 정말 좋은거 같어요~ 그게 #제주골프 의 가장 큰 장점이죠~

 

전반전은 대중제인 #밸리코스 로 스타트 합니다~

1번홀 파4홀 페어웨이가 시각적으로 좁아 보이는 홀이에요~ 슬라이스 홀로 우측 OB조심하시고 살짝 왼쪽으로 티샷 하는게 좋아요~

2번홀 파3홀 거리는 크게 부담이 없는 홀이에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은 2~3클럽은 기본으로 잡어야 해요~ 

3번홀 파5 롱홀입니다. 좌도그렉홀로 정면에 보이는 산 보고 티샷 하거나 왼편 러프 끝쪽 보고 티샷하면 좋은 홀입니다.

그린 상태도 아주 좋네요~ 3온 성공~~~ #볼빅비비드볼 로 라운딩 했어요~ 빨간색이 눈에 확~ 띄네요~

볼빅비비드볼 할인제품보러가기

4번홀 파4홀 역시나 좌도그렉홀입니다. 왼쪽 벙커를 넘겨서 티샷하면 좋아요~ 전장은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홀이에요.

저 멀리서 서서히 해가 나오고 있네요~~~

5번홀 파4홀 이번홀도 역시 그린이 좌측에 위치하고 있네요. 벙커 우측으로 티샷 하는게 가장 좋은 홀~ 페어웨이 넓으니 시원하게 드라이버 티샷 하세요~~~

6번홀 파4홀 우측으로 도는 우도그렉홀이에요~ 티샷은 페어웨이 우측 끝쪽으로 하는게 세컨샷 하기 가장 좋습니다.

해비치 깃대가 바람의 세기를 말해주고 있네요~ ㅎㅎ 바람아 불어라~~~~

7번홀 파5 살짝 좌로 도는 좌도그렉홀로 전장은 크게 부담이 없는 홀이에요~~

이렇게 홀마다 잔디 관리하는신 분들이 계속 돌고 있어요~~~~ 대중제인데도 불구하고 페어웨이나 러프 관리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티박스 또한 디봇자국이 거의 없어요~ 공만 잘 맞추면 더 좋을텐데....또르르...

8번홀 파3홀 그린앞 벙커가 위험해 보이네요~ 그래도~ 핀 보고 한번 쏴봐야겠죠~~~

#밸리코스 마지막9번홀 파4홀입니다. 그린이 잘 보이는 직진성 홀로 크게 부담이 없는 홀이에요~ 페어웨이 가운데 보고~~~ 샷~~~~

 

이렇게 #해비치대중제코스 인 밸리 코스를 돌았습니다~~~ 오늘 원래 예약한 코스는 대중제 코스인데~ 캐디분이 회원제 코스에서 돌아도 된다고 해서 후반전은 운좋게 회원제코스인 팜코스로 이동합니다~~~ 역시나 바람이 강한날 라운딩해서 그런지 어떻게 전반전을 돌았는지 ㅋ 아무튼 대중제 코스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괜히 해비치 해비치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예전에 #남양주해비치cc 갔을때보다 훨씬 더 관리가 잘 되어 있는거 같어요~ 역시 제주도~

 

이프로님의 드라이버 티샷 영상~~이렇게 치면 안되요~ ㅋㅋㅋ

이날 #제주해비치cc 의 바람이 어느정도 불었는지~ 체감한번 해보세요~ 

정반장은 처음 라운딩해본 제주도 해비치cc 밸리코스에서는 49타를 쳤네요~ 뭐 이정도 바람에 나름 선방했다고 봐야겠죠~ ㅋ 2~3클럽을 떠나서 탄도가 높은 저는 매우 매우 불리한 바람세기 ㅠ.ㅠ 후반전 팜코스도 바로 리뷰해볼께요~

 

오늘 하루도 라베하시는 하루 되시고 즐거운 라운딩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주도는 오늘부터 코로나19 2단계로 격상되었다고 하니 제주도로골프나 여행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비치cc #제주해비치cc #제주골프 #해비치리조트 #제주해비치리조트 #해비치cc밸리코스 #해비치cc대중제코스 #해비치cc회원제코스 #제주도코로나19 #제주도코로나192단계 #제주도2단계격상 #제주도코로나확진자

 

[□ 골프장 라운드 후기] - #제주도골프 #제주해비치CC 라운딩 후기 -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할 골프장 [밸리코스]

 

#제주도골프 #제주해비치CC 라운딩 후기 -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할 골프장 [밸리코스]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골프장중에서 잔디 상태가 정말 좋기로 소문난 골프장중 하나인 #해비치CC를 다녀왔습니다. 과연 정말 소문대로 골프장 관리가 잘 되어 있는지 한번

100golfstory.tistory.com

[□ 골프장 라운드 후기] - [제주도골프] 샤인빌파크CC 라운딩 후기 - 리버코스 / 팜코스 - 샤인빌파크CC 그린피/캐디피/카트피

 

[제주도골프] 샤인빌파크CC 라운딩 후기 - 리버코스 / 팜코스 - 샤인빌파크CC 그린피/캐디피/카트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의 라운딩 코스는 #서귀포표선면에 위치한 #샤인빌파크CC 입니다.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로 384 TEL : 064-787-8700 위치적으로는 제주시에서는 조금 거리

100golfstory.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