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생활의 이슈 2021. 1. 6. 10:06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서비스와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여신금융협회에서 오늘부터 시작되는 서비스로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의 포이트를 현금으로 전환할수 있는 서비스에요. 그동안 안쓰고 버려진 포인트가 꽤 많았을겁니다.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서 통합조회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계좌입금 클릭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 수집및 이용에 대한 동의

본인확인서비스 - 카드인증/아이핀인증/휴대전화인증 중 택1

저는 휴대폰으로 본인확인해봤어요.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우측 아래에 위임동의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시 한번 본인화인 나오구요. 주민번호 뒤자리 입력해주시면 되요.

저는 한 4,000포인트 정도 조회가 되네요 ~ ㅋ 현대 카드가 메인카드인데 현대카드는 M포인트가 아닌 H-COIN으로 포인트가 조회가 되요.

 

일단 1포인트는 1원으로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H-COIN은 M포인트를 전환하는 서비스에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한번 체크해봤어요. 1.5M포인트 = 1 H-COIN 이네요. 이 부분에 있어서는 조금은 개선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30만 M포인트를 H-COIN으로 전환할경우 20만 H-COIN으로 전환이 가능하네요. 10만 포인트가 날라가요 ㅠ.ㅠ

 

물론 그외 M포인트를 사용할수 있는 사용처는 많은데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오늘은 한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해보세요~~~ 날씨가 매우 추운날이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카드포인트조회 #현대카드m포인트현금전환 #현대카드h코인현금전환 #현대카드m포인트 #현대카드포인트조회 #우리카드포인트조회 #bc카드포인트조회 #포인트리조회 #우체국포인트 #삼성카드포인트 #top포인트

#하나카드 #하나머니 #하나카드포인트조회 #마이신한포인트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