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 레슨 2021. 1. 31. 16:34

[투어프로골프레슨] 송파 어썸골프스튜디오 기어스 스윙분석 후기 및 일대일 골프레슨 후기 (송파골프레슨,강남골프레슨,잠실골프레슨,광진골프레슨,위례골프레슨)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이에요. 주말을 이용해 송파구 석촌동에 위치한 어썸골프스튜디오에 다녀왔습니다.

 

어썸골프스튜디오는 국내에 몇대 안들어온 골프스윙 분석기인 기어스를 구비한 일대일 프리미엄 레슨이 가능한 실내골프연습장이에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투어프로님이 직접 레슨을 가르치기 때문에 평소에 골프레슨에 불만이 많으신 분들~~ 스윙이 갑자기 무너지신분들, 골프 처음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골프연습장입니다.

 

 

석촌역에서 도보 3분 이내구요.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주차 및 발렛파킹 가능합니다.

현도빌딩 지하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KPGA 투어 프로의 1:1 맞춤 프리미엄 레슨이에요.

 

기어스골프로 본인의 스윙을 3D 입체적으로 분석해 어떠한 부분이 잘못되고 있는지 스윙 플레인은 어떻게 나오는지 정확히 파악이 가능합니다. 초보자부터 싱글골퍼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장비 및 레슨이에요.

 

입구에서 김효주 프로가 반겨주고 있네요~~~

이렇게 2개의 룸으로 구분되어져 있어 일대일 레슨이 가능합니다. 정면에 보이는 장비들이 전부 기어스 센서 및 카메라들이에요. 정면 후면 천장까지  모두 센서 및 카메라가 설치가 되어 있어요.

갖은 스펙의 골프채들도 구비되어 있어~ 아직 골프채를 구입하지 못한 초보자분에게도 좋습니다. 처음 구입하는 채도 상담을 통해 조언을 듣고 구매하는게 좋겠죠?

요렇게~ 화면에 아바타가 들어가 있어요~ 스윙을 하면 그대로 따라서 영상이 만들어 집니다. 정말 신기하고 기술의 발전이 놀라울 정도에요~ 미국 투어 프로나 국내 투어 프로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유튜브나 골프 방송에 종종 등장하죠. 

요 앞에 장비들은 QED 장비네요. 배경이 유럽의 알프스 산맥인가봐요~~~ ㅎㅎ 공에는 점들이 찍혀져 있어요~ 예전에 지스윙 스크린에 가면 연습공들이 저렇게 점들이 찍혔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마 공들의 스핀량이나 스피드를 체크하는데 더 유리한가 봐요.

 

7번 아이언과 드라이브에 센서를 장착합니다. 그래야 정확한 스윙 플레인까지 체크가 가능해요.

 

이렇게 찍찍이가 붙은 조끼랑 허리각반 신발에 붙이는 덧신 및 센서가 달린 모자까지 풀로 장착해야 해요. 보기에는 스윙에 조금 부담이 될수 있지만~ 몇번 채 휘두르고 나면 익숙해 져요~~~

 

말 그대로 발바닥 부터 머리 꼭대기 까지 모든 움직임이 센서에 정확하게 읽혀요. 오른쪽 발바닥이 언제 떨어지는지 헤드는 어떻게 움직이는지 골반회전,상체 회전 골프채 스윙 플레인까지요~~ 

 

풀 장착하고 아바타가 잘 움직이는지 체크하고 있어요~

 

도착해서 가볍게 8번아이언으로 몸을 풀어주고 있어요~~~~

 

스윙 비교 분석중. 투어프로님이 꼼꼼하게 스윙을 체크하고 평소에 잘 안되는 문제점에 대해 원포인트 레슨을 해줍니다.

 

나의 골프 동반자 이프로는 이날 필드에서의 문제점인 우측으로 밀리는 샷들, 골프 칠때부터 고질병인 오버스윙에 대해 레슨을 요청했어요.

 

열정적으로 레슨중인 프로님~~~ 꼭! 필요한 문제점만 콕콕~ 집어서 얘기해요. 간혹 모든 샷을 고치려고 하다가 다 망가지는 경우가 있는데 진짜 딱! 필요한 부분만 집어서 쉽게 설명해줍니다. 송파골프레슨 강력추천~!

 

어썸골프스튜디오 방문 후기는 영상으로 유튜브에 업로드 해놨어요. 기어스 스윙 분석 후 투어프로님의 원포인트 레슨후 샷이 어떻게 변화 되었는지~

송파구 어썸골프스튜디오는 100% 일대일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하기전 2~3일 전에 예약을 잡고 방문해야 해요. 코로나19로 인한 방역도 레슨 앞뒤로 철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골프 스윙에 문제가 생기신분들,오버스윙교정 하시려는 분들,골프 실력을 늘리고 싶은 분들,골프 처음 입문한 골린이분들까지 모두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송파구골프레슨 어썸골프스튜디오 였습니다.

 

#강남골프레슨 #어썸골프스튜디오 #골프레슨추천 #송파골프레슨 #광진골프레슨 #석촌골프레슨 #골프스윙분석

#기어스스윙분석기 #골프동작분석 #아이언오버스윙교정 #골프원포인트레슨 #골프레슨잘하는곳 #투어프로레슨잘하는곳 #골프레슨추천연습장 #실내골프연습장 #강남실내골프연습장 #송파실내골프연습장 #잠실실내골프연습장 #잠실골프연습장 #강남골프연습장 #도곡골프연습장 #대치골프연습장 #최재훈프로 #어썸골프스튜디오주소 #골프레슨비용 #프로골프레슨 #투어프로골프레슨 #kpga투어프로레슨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