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금융 정보 공유 2021. 2. 18. 07:22

다날[064260], 페이코인 앱에서 비트코인(BTC) 결제 지원 - 비트코인시세,페이코인시세,다날상한가,페이코인급등,플레이댑시세,플레이댑급등



반응형

코스닥 상장사 다날[064260]이 페이코인앱에서 비트코인 결제를 지원한다는 소식에 어제 상한가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테슬라의 앨런머스크의 자사 자동차 구매를 비트코인으로 결제허용 소식에 사상최초로 5만 달러를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5만달러를 돌파한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현재 비트코인 시세입니다.

 

업비트에서 한화 57,594,000원에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네요.

 

어제 다날이 자회사 다날핀테크의 페이코인 앱을 통해 비트코인 결제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다날의 페이코인 역시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가격 제한폭이 없는 페이코인 역시 현재까지도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일 198원이였던 가상화폐 페이코인이 장중 최고치인 1,880원을 찍었습니다. 전일 종가 대비 무려 +849.49%나 급등을 한 모습입니다. 현재에도 +733.33% 급등한 1,650원에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네요.

 

 

다날핀테크는 비트코인의 페이코인 전환 결제 지원을 시작으로 이더리움(ETH),아이콘(ICX)등 다양한 가상자산의 결제 및 투자 상품 가입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당분간 가상화폐와 가상화폐관련주들의 상승이 이어지겠네요. 

 

[가상화폐관련주]

 

#갤럭시아머니트리 #위지트 #우리기술투자 #비덴트 #SBI인베스트먼트 #SCI평가정보 #에이티넘인베스트

 

오늘도 성공투자 하는 하루 되세요!!!

 

#다날 #다날비트코인 #페이코인 #플레이댑 #퀴즈톡 #가상화폐관련주 #비트코인관련주 #페이코인앱설치 #비트코인결제방법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