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생활의 이슈 2021. 2. 20. 12:29

블리자드 디아블로2 리마스터(레저렉션) 출시일과 게임정보



반응형

블리자드사를 현재까지 있게한 게임인 디아블로2 가 20년만에 리마스터 된다는 소식이네요.

 

한때 PC방에서 모든 자리를 점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바로 그 게임~ 지금의 블리자드를 있게 한 바로 그 게임이죠.

디아블로2 가 20년만에 디아블로2:레저렉션으로 돌아옵니다~ 기존에 2D 방식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4K 3D로 리마스터 된다고 하네요. 사운드 역시 7.1 돌비 사운드로 새롭게 탄생한다고 합니다.

 

20년만에 부활하는 디아블로2

 

저도 한때 디아블로2 , 디아블로2 확장팩으 구매해서 플레이를 한적이 있어 더더욱 기대가 되는 게임이네요. 디아블로 3도 구매해서 아직까지도 간간히 플레이를 하고 있어요~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ㅋ 블리자드 배틀넷에는 이미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맨위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디아블로2 도 집에 CD를 가지고 있는데 CD키를 언놈이 도용해서~! 등록이 안되요~ 크흑!!! 이거 어떻게 해결 방법 없나유~ ㅎㅎ

 

디아블로2:레저렉션 컬렉션이 이미 나왔네요. 대악마 컬렉션은 그전 게임도 다 같이 들어있는 패키지인가봐요. 디아블로2:레저렉션만 구매하면 48,000원 대악마 컬렉션은 72,000원이네요.

 

디아블로2:레저렉션은 총 7개의 직업군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추억의 팔라딘~~ ㅎㅎㅎ

 

2021년 말에 PC버전과 콘솔버전이 순차적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PC와 콘솔간의 연동도 가능해 계정들이 공유가 된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엑스박스,플레이스테이션,닌텐도 스위치 용으로도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블리자드의 2021년 디아블로2:레저렉션의 출시가 기다려 지는 주말이네요~~~ 

 

주말 잘 보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디아블로2:레저렉션 플레이영상]

 

 

#디아블로2리마스터 #디아블로2리마스터출시일 #디아블로2레저렉션 #디아블로2레저렉션사전예약 #디아블로2대악마컬렉션 #디아블로2:레저렉션가격 #블리자드디아블로 #디아블로2재출시 #디아블로2 #diablo2 #디아블로2직업군

#디아블로2레저렉션캐릭터 #디아블로2레저렉션영상 #디아블로2플레이영상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