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1. 2. 22. 12:56

[2021PGATOUR]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최종결과 및 우승상금은??? 맥스 호마 VS 토니 피나우 연장전 승부/이경훈,강성훈 순위



반응형

 2021년 PGA TOUR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이 막을 내렸습니다. 리비에라CC에서 펼쳐진 3,4라운드에서 강풍으로 인해 대거 우승권에 있던 선수들이 탈락을 한 가운데 3라운드까지 선두를 지키고 있던 샘 번즈 선수마저 우승을 놓치고 말았네요.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 최종라운드는 토니피나우 선수가 단연 돋보이는 플레이로 마지막홀 버디펏을 놓친 맥스 호마 선수와 연장전 승부에 돌입을 합니다.

연장전 승부 2번홀 파3에서 토니 피나우 선수가 아쉽게 파펏을 놓치면서 맥스 호마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네요~~~ 평소 리비에라CC 에서 꼭 우승을 해 보고 싶다고 했던 맥스 호마선수!!! 축하 합니다! 더스틴 존슨 선수와 외모가 닯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ㅎㅎ

연장전에서 어려운샷을 성공하는 맥스 호마

 

타이거우즈 선수가 시상을 했어요~ 대회에는 참가를 안한 타이거 우즈

 

맥스 호마 선수는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 우승으로 우승상금 $1,674,000(한화 약 18억5,395만원)을 획득하게 되었네요~

아쉽게 준우승을 한 토니 피나우선수~~~~ 오늘 막판 스퍼트 정말 멋졌네요~ 토니 피나우 선수는 준우승 상금으로 $1,013,700(한화 약 11억2,267만원)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준우승 상금도 어마 어마 합니다!

 

3라운드까지 줄곧 선수에 있던 샘 번즈 선수는 아쉽게 3위에 그치고 말았네요~ 한타차로 연장전에 같이 갈수 있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단독 3위네요~

 

2021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최종 리더보드

세계랭킹 1위 더스틴존슨은 -6언더로 공동8위를 기록했습니다.

조던 스피스 선수는 -4언더로 공동15위 대회 마무리 리키파울러 선수는 -3언더로 공동20위네요.

짐퓨릭 선수는 -2언더로 공동26위

브룩수 켑카 선수는 3라운드에서 저조한 스코어로 이븐파 공동38위로 대회를 마무리 합니다.

아쉽게도 대한민국 이경훈 프로와 강성훈 프로는 3라운드에서 너무 힘든 라운드로 많은 스코어를 잃었네요~ 그래도 컷 통과한것도 대단한거죠~ 수고하셨습니다~~~

 

[2021 PGA TOUR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김태훈 프로 홀인원 영상 보고 기 받아가세요~~]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우승상금 #맥스호마 #토니피나우 #맥스호마토니피나우연장전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최종라운드 #PGA투어결과 #제네시스오픈우승자 #맥스호마우승상금 #토니피나준우승상금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마지막라운드

#이경훈프로 #강성훈프로 #김시우프로 #김태훈프로홀인원 #김태훈홀인원 #제네시스인비테이셔널김태훈홀인원

#김태훈아이언샷 #김태훈드라이버스윙 #김태훈스윙영상 #김태훈홀인원영상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