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1. 3. 8. 10:04

[2021 LPGA TOUR]드라이브 온 챔피언십 By 볼빅 최종순위 및 우승상금은? 전인지,김세영 순위는??? [Drive On Championship By Volvok]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03.08일 새벽에 막을 내린 2021 LPGA TOUR 대회인 드라이브온챔피언십 BY 볼빅 대회 소식입니다. 최종라운드 리더보드와 대한민국 선수들의 순위 한번 체크해볼께요.

 

2020 디펜딩 챔피언 대니얼강 선수

 

2021년 열린 드라이브온챔피언십 대회는 미국의 오스틴 언스트 선수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우승상금 $225,000달러를 거머쥔 오스틴 언스트 선수~ 우승을 축하합니다!

 

[2021 드라이브온챔피언십 최종라운드 리더보드]

오스틴 언스트 선수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2언더를 기록하면서 1위를 유지했네요. 대한민국 전인지 선수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3언더를 몰아치면서 공동4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리고 마무리 했습니다. 최근 3대회 연속 TOP10진입을 하고 있는 전인지 선수입니다.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가 되네요.

디펜딩챔피언 대니얼강 선수는 마지막라운드에서 이븐파를 기록하면서 공동6위를 기록했네요~ 최근 컨디션이 올라온 리디아 고 선수도 탑10안에 이름을 올렸네요. LPGA에서 최근 핫한 연속대회우승을 한 코다자매~ 제시카 코다 역시 공동8위로 대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컨디션이 좋은 제시카 코다 선수.

대한민국 김세영 선수는 -2언더를 치면서 -3언더로 대회를 마무리 공동14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박희영 선수는 공동23위, 강혜지 선수는 공동28위를 기록했네요. 넬리 코다 선수 역시 공동28위

박성현 선수는 +1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34위로 마감했네요. 조금씩 컨디션이 올라오고 있는 박성현 선수네요.

40위대 그룹입니다. 브룩 핸더슨,크리스티 커 선수등이 보이네요.

신지은 선수는 공동52위 최근 컨디션이 안 좋은듯한 이정은6,허미정 선수가 공동59위에 올라와 있네요.

지은희 선수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6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68위로 대회를 마무리 했네요~~~

 

이상으로 2021년 드라이브온챔피언십 By 볼빅 의 최종라운드 결과 였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우승자 오스틴 언스트 선수]

#드라이브온챔피언십 #전인지순위 #전인지상금 #오스틴언스트 #드라이브온챔피언십우승자 #lpga #lpga투어결과

#lpga드라이브온챔피언십 #볼빅대회 #volvik #driveonchampionship #김세영 #신지은 #이정은6 #허미정 #강지혜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