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2. 9. 20. 19:29

속초 소노펠리체CC 델피노 라운딩 후기 , 델피노골프장 전경 / 속초울산바위 / 소노펠리체리조트 울산바위 전경 / 속초골프장 / 속초여름휴가 /속초 호캉스최저가예약 / 속초호텔최저가예약방..



반응형

 

#소노펠리체CC델피노 #델피노CC #속초델피노CC

 

속초IC를 빠져나가면 바로 보이는 소노펠리체리조트 델피노로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여름휴가차 1박 2일 코스로 다녀왔네요~~~

소노펠리체CC델피노 클럽하우스

#소노펠리체락카

#2021소비자만족우수골프장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에서 바라본 울산바위~ 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코스 전경을 한번 보러 가볼께요~~~~

소노펠리체CC델피노는 인코스와 아웃코스 총 18홀로 구성된 골프장입니다.

잔디상태가 아주 좋네요~ 1번홀은 아쉽게도 잔디 보수로 파4인데 파3로 플레이를 했네요~ 

소노펠리체리조트가 한눈에 보이는 홀입니다. 새로 신축했는지 건물들이 블링블링 하네요~

시원한 내리막 티샷을 할수 있는 홀~~~ 리조트까지 한번 날려보세요~~~

안개에 가려진 울산바위입니다~~~ 바로 앞에 무슨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 뷰에 넋을 잃고 바라보았네요~ ㅎㅎ

울산바위를 보면서 티샷을 하니 비거리도 더 잘나가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정말 멋진 뷰와 관리잘된 잔디에서 즐거운 라운디을 했네요~~~~ 기회가 된다면 소노펠리체CC델피노는 꼭 한번

가보세요~~~~ 울산바위를 보면서 플레이는 해외 어느 골프장이 부럽지 않은 라운딩이였네요~~~

소노펠리체CC델피노에서 ~~~ 마지막홀 드라이버 티샷~~~ 굿샷~!!!

 

모두 즐거운 라운딩 하세요~!!!

 

속초 숙박예약할땐 호텔스컴바인에서 최저가검색후에 예약하세요~

 

소노펠리체CC 델피노 바로가기

 

속초호텔 최저가 예약하러가기

 

#소노펠리체CC #델피노CC #속초델피노CC #델피노CC맛집 #김영애할머니순두부 #속초맛집 #속초골프장 #속초여름휴가 #여름휴가 #델피노후기 #델피노리조트 #소노펠리체리조트후기 #델피노CC라운딩후기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