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3. 10. 11:15

동촌CC - 충청북도 충주 18홀 회원제 골프장 [4회 교촌허니레이디스챔피언쉽]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충청북도 충주의 명문 골프장 동촌컨트리클럽입니다.

제4회 교촌허니레이디스챔피언쉽이 열리기도 했던 골프장이죠.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예방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라운딩 하러 가실때에는 개인 위생도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골프 라운딩 코로나19 예방 필수품]

 

힐링크린 100ml 휴대용 손소독제 1+1 구성 손세정제

COUPANG

www.coupang.com

동촌CC 는 충청북도 충주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서울 강남기준으로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구장입니다.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노은면 감노로 1327 / TEL : 043-722-0707

 

서울에서 라운딩 가시는 분들은 교통체증을 감안하여 여유있게 출발해야 해요 ^^

 

동촌CC 코스는 총 18홀 코스로 동코스와 서코스로 되어있어요.

동촌CC 3월달 그린피 입니다.

동촌CC 4월달 그린피에요. 4월달 라운딩 가실분들은 미리 미리 부킹을 해야겠죠??

 

 

볼빅 비비드 골프공 정품볼 3피스 12개입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동촌CC 홀 전경들 한번 보러 가시죠~~~

프로샵

동코스 1번 홀입니다. 왼쪽 법사면쪽으로 넘기는게 좋아요~ 전장 충분합니다. 우측으로 밀리면 해져드가 기다리고

있어요. 티박스 구분이 확실합니다. 레이디 우대가 있는 구장이에요.

라운딩할때는 몰랐는데 좌도그렉이 많았네요. 정반장은 구질이 훅이라 안 맞는 구장이에요~ ㅋ 우측으로 보면

똑바로 날라가서 세컨샷이 어렵고 ㅎㅎ

벙커 관리가 잘되어 있네요~ 굿굿~

이홀도 좌 도그렉 홀이네요~ 대부분 홀들이 왼쪽으로는 공간이 없네요.

그냥 정면 돌산보고 때리시면 되요~ 안전하게 치시려면 돌산 사이 보고 쏘세요~~

 

 

나이키골프 우먼스 에어로빌 바이저 골프모자

COUPANG

www.coupang.com

내리막으로 이루어진 좌도그렉홀~ 잔디가 파릇 파릇 하니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

5번홀 파4 315M 전장은 그렇게 길지 않은 편입니다.

홀들이 좁아 보이는건 저만의 착각이겠죠? 

동코스 마지막 9번홀~ 페어웨이가 넓어 시원시원하네요~

전반전 끝나고 그늘집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고~ 설탕 건빵은 서비스~~~굿~~~

서코스 전경이에요~ 정반장은 무조건 우측 법사면을 향해 쏩니다~

동코스보다는 전경들이 쭉 뻗은 홀들이 많어요~ 그린이 보이네요~

 

 

벨트부착형 골프공주머니 골프볼파우치

COUPANG

www.coupang.com

뭔가 비장해 보이는 뒷모습~~~ 과연 티샷의 결과는???

[정반장 동촌CC 드라이버 티샷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bJLvQqirEo

우측으로 밀렸지만 살았어요~ ㅋㅋㅋ 드라이버는 살면 성공~!!

 

이상 동촌CC 라운딩 이였습니다. 2020년에도 모두 즐겁고 안전한 라운딩 하시기 바랍니다~!

*본 소프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동촌cc #동촌gc #동촌컨트리클럽 #충주골프장 #동촌회원제 #동촌cc3월그린피 #동촌3월그린피 #동촌cc4월그린피

#라운딩필수품 #라운딩준비물 #골프라운딩 #동촌cc후기 #동촌cc동코스 #동촌서코스 #동촌동코스

#동촌cc맛집 #동촌cc주소 #동촌cc클럽하우스 #동촌cc대식당 #동촌cc레스토랑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