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스크린 골프 2020. 3. 15. 12:05

여수 시티파크CC [골프존 다이아윙스 스크린골프 대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랫만에 골프존에서 열리고 있는 매장대회 다이윙스 매장대회를 한번 참가해보았습니다.

매달 1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골프존 매장 대회 입니다. 우승자는 상금이 무려 50만원~!! 준우승도 30만원입니다.

정반장은 매브론즈라 -1언더를 보정치로 받네요~ 유훗~~~ 독수리 브론즈까지 갔다가 생크로 매브론즈로 급격히

하락했어요~ 

대회 참가를 위해 열심히 몸을 풉니다~ 왠일로 와이파이 구질이 안나와요~ 생크도 안나오고 아주 좋습니다~ㅋ

몸을 풀긴 풀었는데 왜 항상 게임에 들어가면 똑같은건지...ㅎㅎㅎㅎㅎ

골프존 파크 투비젼플러스 입니다. 골프존 시스템중에서는 최신 사양이에요. 난이도가 더 어려운듯 해요. 특히 벙커가 어려워요~

오늘 도전할 코스는 여수시티파크CC 남자는 화이트티 여자는 레드티에서 티샷 합니다.

까스텔바작 광고네요~

 

까스텔바작 여성 골프 그래픽 프린팅 폴로 티셔츠 화이트 BG8MTS709 WH

COUPANG

www.coupang.com

 

 

까스텔바작 남성긴팔티셔츠(BG8SSW002)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아윙스 스크린대회니 다양한 다이아윙스 볼로 스크린을 쳐봅니다~ 확실히 스크린에서는 비거리가 더 나가요~

평소 볼스피드가 60 정도 나오는데 다이아윙스 골프공으로치면 평균 62~63정도 나오는거 같어요.

 

 

다이아윙스 고반발 비거리 전용 장타 골프공 M2 M3 M5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아윙스 고반발 비거리 전용 장타 골프공 2피스 42.8mm M3 무광

COUPANG

www.coupang.com

전반전 왠일로 3오바로 선전합니다~~~ 앙마짱은 -2언더를 치고 있네요~ 대회 우승을 위해 고고고~~~

후반전 5오버~~~ 결국 80타로 마무리 합니다~ 역시 대회는 어려워요~ ㅋ

 

정반장은 현재 대회 3라운드를 종료 했습니다. 과연 몇등일까요??

ㅋㅋ 스코어보정치 -4언더를 받고도 10오바로 공동 167등입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스크린골프대회 #골프존파크 #비젼플러스 #골프존비젼플러스 #다이아윙스 #다이아윙스골프공 #다이아윙스드라이버

#다이아윙스M5 #다이아윙스M2 #여수씨티파크cc #여수씨티파크 #씨티파크cc #여수골프장 #골프존여수씨티파크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