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 스윙 영상 2020. 3. 16. 22:41

남자 프로 골프 세계랭킹 순위 TOP 5 [타이거우즈순위/임성재세계랭킹/강선훈세계랭킹/안병훈세계랭킹 순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셨나요? 오늘이 예정대로라면 PGA플레이어스 챔피언쉽 마지막 4라운드가 열릴 예정이였죠? 아쉽게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PGA운영위에서 사상초유의 취소 선언을 공식화 했습니다. 언제 다시 열릴지 몰르겠네요~ 오늘은 남자프로골프 2020년3월 11주차 기준 세계랭킹 순위를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누가 세계랭킹 1위 일까요? 자 그럼 가 볼까요~

 

1위 로리 맥일로이 - 북아일랜드

로리 맥일로이가 세계랭킹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올해 이어진 출전 대회에서 연속 TOP 5안에 드는 꾸준한 경기력으로 세계랭킹1위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로리 맥일로이가 세계랭킹 1위를 유지한 기간은 총 95주입니다~ 대단하네요~

 

 

[나이키골프] ★사은품 증정★ [나이키]스우시 매쉬 블랙 캡(429467)

COUPANG

www.coupang.com

2위 존 람 - 스페인

세계랭킹 1,2위가 미국 선수가 아닌 경우가 별로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주 세계랭킹 1,2위 모두 미국출신이 아니네요~

장타를 겸비한 스페인 출신의 존람 선수가 세계랭킹 2위를 차지했네요.

 

3위 브룩스 켑카 - 미국

브룩스켑카 선수가 이번주 3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꾸준한 경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선수죠. 작년 US오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던 브룩스켑카 였습니다.

 

4위 저스틴 토마스 - 미국

 

2020년 PGA투어 첫대회인 센트리토너먼트오브챔피언스에서 패트릭리드와의 연장전끝에 우승한 저스틴 토마스.

올해 PGA통산 투어 12승을 달성했습니다. 2017년 페덱스컵 우승을 차지한 저스틴토마스 선수가 4위네요.

의외로 저스틴토마스 선수는 1위를 차지한 기간이 4주뿐이 안되네요.

 

타이틀리스트 투어 스포츠 메시 모자(TH8FTMSK)STAFF 골프모자

COUPANG

www.coupang.com

 

5위 더스틴 존슨 - 미국

큰 키에 시원 시원한 장타를 날리는 더스틴 존슨 선수가 세계랭킹 5위를 차지했네요. 항상 수염을 기르고 나와 강인한 인상을 주고 있는 선수죠. 제가 제이슨데이 선수 다음으로 좋아하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테일러메이드 M5 TOUR RADAR 어썬틱 골프모자

COUPANG

www.coupang.com

더스틴 존슨은 세계랭킹1위를 91주간 차지했었네요. 맥일로이랑 4주 차이 나네요.

 

아쉽게도 제가 좋아하는 제이슨 데이는 세계랭킹 51위까지 밀려났네요. 슬프네요~

 

그렇다면 세계를 호령했던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세계랭킹은 몇등일까요???

 

TOP 10 에는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세계랭킹 11위안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타이거 우즈가 도쿄 올림픽 출전을 위해 열심히 대회에 출전한다고 했는데 현재는 도쿄 올림픽이 개최가 될지 여부도 미지수네요. 정말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인의 스포츠 축제가 취소될수도 있겠습니다. 타이거 우즈의 올림픽 출전 모습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이 정말 많을텐데요.

저 또한 올해 도쿄 올림픽 골프 대회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세계랭킹 1위 유지 기간은 무려 683주였네요. 이걸 일자로 계산해보면 총 4,781일 년으로 환산하면 무려 13년 동안 세계랭킹 1위를 유지했습니다. 왜 타이거 우즈가 골프 황제라고 불리는지 알겠죠?

 

[타이거 우즈 - P7TW아이언 ]

 

710047626 ☆일본 정규품☆한정품 테일러메이드 P7 TW 타이거 우즈 아이언 #3PW 8개세트Dynamic Gold 투

COUPANG

www.coupang.com

"우리는 아직도 타이거 우즈 시대에 살고 있다."

 

2019년 열린 조조챔피언쉽에서 우승을 하면서 샘스니드(미국.2002년 별세)가 세운 투어 최다승 82승 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샘 스니드가 만 52세에 세운 투어 최다승을 타이거 우즈는 만43세에 도달했으니 앞으로 이 기록을 깰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현역 선수로는 최다승 2위 선수가 필미켈슨으로 현재 44승을 기록중이니 82승을 깨기는 정말 어려운 일이죠.

 

그럼 우리 전세계에서 열심히 투어 생활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남자 프로골프 선수들의 세계랭킹은 어떻게 될까요???

 

PGA투어 남자 신인상에 빛나는 임성재 선수가 드디어 2020년 PGA투어 혼다 클래식에서 첫 승을 신고했습니다.

무려 세계랭킹 2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자랑스런 임성재 선수 입니다. 지난 대회에서도 3위로 경기를 마친 임성재 선수는 현재 페덱스컵 랭킹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뭐 아직 시즌 초반이라 우승은 아니지만 대한민국 선수가

1위에 오른것 자체도 정말 대단한 일이죠~ 예전에 박세리 선수가 LPGA에서 빛나는 활약으로 인해 박세리 키즈들이 생긴것처럼 조만간 임성재 키즈들이 PGA투어를 점령할 날이 올수도 있습니다~~ 하루빨리 왔음 좋겠네요.

 

(테일러메이드코리아정품) 2019년 M6 D-Type 드라이버(남성)(FUBUKI)

COUPANG

www.coupang.com

그외에 열심히 투어 생활중인 선수들 랭킹입니다.

 

안병훈 선수 - 세계래킹 50위 / 강성훈 선수 - 세계랭킹 52위

황중곤 선수 - 세계랭킹 118위 / 김주형 선수 - 세계랭킹 122위

김시우 선수 - 세계랭킹 134위 / 박상현 선수 - 세계랭킹 173위

낚시 스윙으로 유명한 최호성 선수가 세계랭킹 208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남자 프로 골프 세계랭킹 순위 였습니다~~~

 

세계랭킹 1위 로리 맥길로이와 제이슨 데이의 드라이버 스윙 비교 영상 한번 보고 가시죠~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남자골프세계랭킹 #로리맥일로이세계랭킹 #로리맥일로이1등 #존람랭킹 #브룩스켑카 #저스틴토마스 #더스틴존슨 #임성재세계랭킹 #강성훈세계랭킹 #안병훈세계랭킹 #타이거우즈세계랭킹 #타이거우즈최다승 #타이거우즈82승 #타이거우즈83승 #타이거우즈우승 #pga투어남자선수랭킹 #남자프로골퍼순위 #남자골프선수순위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