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0. 3. 23. 00:32

여자골프 세계랭킹 TOP 50 [고진영/박성현/박인비/전인지/김세영/이정은6/김효주/유소연 세계랭킹 순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2020년 3월 16일 기준 여자골프 세계랭킹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5월 중순까지 투어가 취소되어 당분간은 랭킹 순위에 변동이 없겠네요. 그럼 우리나라 여자골프 선수들의 세계랭킹과 여자프로골프 랭킹1위는 누군인지 한번 알아보러 가보시죠~~~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네요~ 짝짝짝~~~~

 

 

 

코다 자매로 유명한 넬리코다(미국)가 언니를 제치고 세계랭킹 2위로 올라섰네요~

 

 

여자골프 세계랭킹 3위는 대한민국의 장타여자골퍼 박성현 프로네요~ 역시 자랑스럽습니다.

 

 

여자골프 세계랭킹4위는 일본의 하타오카나사 선수네요~ 일본에서는 신기록 제조기로 불리고 있는 선수죠.

 

 

세계랭킹 5위는 재미교포 대니얼 강이네요~ 작년에 폼이 좋더니~ 올해 세계랭킹 5위까지 상승했네요~ 앞으로 가장

기대되는 선수중에 한명입니다~

브리지스톤 J615 CL 퍼플 드라이버 [여성용]

COUPANG

www.coupang.com

[여자골프 세계랭킹 순위 1위 ~ 30위]

 

 

김세영 선수는 세계랭킹 6위에 랭크되어 있고 이정은6 선수는 세계랭킹 10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10위안에 자랑스런 대한민국 여자골프선수들이 4명~ 호주로 이민간 이민지 재미교포 대니얼강까지 하면 정말 여자프로골프는 대한민국 이 강자임을 다시한번 입증이 되고 있네요~ 대한민국 화이팅~~~~

 

[테일러메이드코리아] (테일러메이드정품) 스파이더 투어 퍼터(블랙/레드)(SIGHT LIN

COUPANG

www.coupang.com

 

 

박인비 선수는 최근 도쿄올림픽 출전을 꼭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현재는 세계랭킹 11위네요. 국가별로 세계랭킹순으로 4명이 출전할수 있는데 현재 5월 중순까지 모든 LPGA대회투어가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연기된 상태라 올림픽 출전도 불투명해졌어요~ 도쿄 올림픽이 열린다고는 하지만 열려도 걱정이네요~ 그래도 이왕이면 올림픽에 출전해서 전무후무한 올림픽2연패 달성하는 박인비 선수를 보고싶네요~~~ 박인비 선수 화이팅입니다~!

 

유소연 선수는 세계랭킹 18위,허미정 선수는 세계랭킹 20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양희은 선수는 세계랭킹 22위,임희정 선수는 세계랭킹 24위,신지애 선수는 세계랭킹 26위,최혜진 선수는 세계랭킹 27위,이다연 선수는 세계랭킹 30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캘러웨이 2019 레이디스 스포츠 바퀴형 여성 골프 보스턴백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그외 대한민국 여자골프 선수들의 세계랭킹 한번 체크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로 복귀한 장하나 선수는 세계랭킹 31위,조아연 선수 세계랭킹 32위,지은희 선수 세계랭킹 38위

 

 

이민영2 선수는 세계랭킹 46위,김인경 선수는 세계랭킹 47위

한때 세계랭킹 1위를 호령하던 뉴질랜드 교포 리디아 고는 어느덧 49위까지 밀려났네요.

 

전인지 선수는 세계랭킹 55위 까지 밀려 났습니다~ 전인지 선수의 부활을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2020년3월 여자골프 세계랭킹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투어대회가 다시 열렸으면 좋겠네요~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여자골프세계랭킹 #프로골프세계랭킹 #고진영세계랭킹 #고진영 #박성현 #이정은6 #박인비세계랭킹 #박인비올림픽 #박인비2연패 #박인비금메달 #전인지세계랭킹 #양희은 #최혜진 #넬리코다 #대니얼강 #박성현랭킹 #하타오카나사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