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4. 4. 17:47

베뉴지CC - 경기도 가평 27홀 대중제 골프장 [힐코스/G코스 라운딩 후기] 2020년04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27홀 대중제 골프장 베뉴지CC 골프장 라운딩 후기 입니다.

베뉴지CC는 2018년 18홀 개장후에 2019년 G코스 9홀을 추가개장한 골프장입니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기준으로 여유있게 1시간 20분정도 잡고 가시면 좋을거 같어요.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용추로171번길 100 베뉴지컨트리 클럽 TEL : 031-582-5999

 

[베뉴지CC 4월 그린피]

이날은 급 부킹을 한터라~ 일반 그린피에서 할인까지 적용되었어요~~ 새벽에 크리스탈밸리CC 에서 18홀을 라운딩 하고 날씨가 너무 좋아 가까운 골프장을 찾다보니 베뉴지CC가 부킹이 잡히더라구요. 가는길에 우렁쌈밥 맛있게 먹고 베뉴지CC로 GOGO~~~

베뉴지CC 입구 입니다.

베뉴지CC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디자인이 독특해요~~ 우주선 모양인가?

스타트 하우스 모습이에요~ 지코스/힐코스/휴 코스로 총 27홀로 이루어져 있어요. 

 

(던롭정품) 스릭슨 Z785 드라이버(남성)(시타클럽)

COUPANG

www.coupang.com

이날은 힐코스로 전반 스타트 합니다~~~

 

오르막 파4홀이에요~ 1번홀~5번홀까지는 좌우 전부 해져드 처리 한다고 합니다. 로컬룰인가봐요.

요렇게 홀마다 티샷 박스에 홀 번호가 붙어 있어요~ ㅎㅎ 글자체 이쁘네요. 블로그에 보면 홀들이 좁아 보이던데 막상 가면 그렇게 좁진 않어요. 드라이버 잡고 시원시원하게 질르세요.

우측은 대부분 귀신풀이라 올라가면 잘 안내려와요. 우측에 공간 있으니 살짝 우측 보고 공략하는것도 좋습니다.

힐코스는 코스 이름답게 계속 올라가요~ ㅎㅎ 코스간 이동 거리도 길고 계속 올라갑니다~ 코스는 계단식 홀들이라

평평한데 다음 코스는 위로 위로~ 올라가요.

홀들간은 상당히 붙어 있는데 그래도 코스 설계를 잘해서 그런지 볼들이 많이 날라오진 않어요..간혹 티샷 미스나 세컨샷 미스로 볼을 외치곤 했지만....

힐코스 에서 보면 코스들이 쭉~ 보입니다. 지대가 상당히 높아요. 고지대인데도 불구하고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다행인 하루였습니다. 평소에는 바람이 많이 부나봐요.

힐코스 7번홀 계곡을 가로 지르는 홀이에요. 그린은 사진상에 거의 왼쪽 끝쪽에 있어요. 나무에 가려진 벙커까지 대략200M 라 충분히 넘길수 있지만 왼쪽으로 감길경우는 빠빠이~~~ 장타자가 아닌이상 안전하게 벙커 우측으로 공략하세요. 세컨거리 얼마 안남어요~

힐코스 8번홀 중간에 끊어가야 하는 홀이에요. 해져드 입구까지 180M정도 되는데 내리막 감안해서 170M 정도 치는걸 권장합니다. 거리 계산 잘못해서 유틸리티 쳤더니 해져드로 빠지더라구요. 런도 많이 발생되는 홀이에요.

힐코스 마지막 9번홀 파5입니다. 티샷은 안봐도 왼쪽으로 공략하는게 좋겠죠? 전장은 크게 부담이 없는 힐코스에요.

이날 전반은 드라이버 잘 맞았는데...아이언샷이 역시나 문제네요.

지코스 1번홀에서 핸디캡1번인 9번홀 한번 찍어봤어요. 해져드가 자꾸 부르는거 같네요. ㅎㅎ

 

 

볼빅 비비드 골프공 정품볼 3피스 12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카트 색깔이 빨강,파랑,노랑등 알록 달록 해요~ 새로 생긴 골프장답게 카트가 구형 카트보다는 조금더 힘이 좋고 넓은거 같어요. 수납공간도 많이 장착한 카트~~ 베리 굿~~~

 

후반 G코스 스타트 합니다~~~

G코스는 힐코스와 반대로 되어 있네요. 왼쪽을 공략하는게 좋은 코스에요. 조금 과하게 왼쪽 보셔도 됩니다. 슬라이스홀들이 많아 우측으로 밀리면 바로 해저드행~~

전장은 대부분 직선 코스에요. 2019년 새롭게 추가로 개장한 코스답게 조금더 다이나믹하고 전장이 긴거 같어요.

아직 꽃이 만개하진 않았네요~~ 그래도 5월달에 가면 또 달라져있겠죠?

3번홀은 코스 사진이 없네요.

4번홀 파3 홀 153M 왼쪽 벙커만 조심하시면 무난한 홀입니다. 우측에도 공간 살짝 있어요.

5번홀입니다. 정면에 보이는 벙커 보고 티샤하면 좋아요. 우도그렉홀이라 좌측으로 티샷 하는게 세컨샷 공략하는데 좋습니다.

좌로 도는 파5 홀 세컨샷 공략시 저 멀리 있는 벙커쪽 보고 공략하세요. 이상하게 이홀에서 동반자들샷이 세컨샷 전부 우측으로 밀렸지만 저만 죽었네요 ㅎㅎ 앞쪽에 나무가 있어 대부분 우측으로 공이 날라가나봐요. 티샷할때 우측으로 공략하는게 좋아요.

저는 막홀보다 이홀이 핸디캡 1번홀 같어요. 그린이 아일랜드 홀인데 드라이버가 짧을경우 남는 거리가 170M정도 됩니다. 이날 드라이버가 잘 맞은거 같은데 엄청 짧게 나갔더라구요. 유틸리티로 공략했는데 그린앞 턱에 맞고 해져드....짧게 치면 턱 맞고 흘러 내려와요. 길게 치는게 좋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벙커 우측으로 티샷하는게 좋아요.

8번홀 파3홀 이번홀도 공략이 쉽지 않아요~ 티샷 거리는 대략 155M정도. 역시나 짧은것보다는 길게 치는게 좋아요.

생각보다 그린이 작습니다.

G코스 마지막 9번홀입니다. 아까 1번홀에서 찍은 사진 기억하시나요? 우측으로 해져드가 있어서 왼쪽으로 공략해야 해요. 세컨샷에서도 왼쪽에 큰 해져드가 자리잡고 있어 무조건 우측 공략해야 하는 홀입니다. 전장도 조금 긴편이에요.

안전하게 끊어가는것도 좋은 공략 방법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힐코스와 G코스로 18홀 라운딩을 끝냈어요~ 생각보다 신생 골프장인데도 불구하고 잔디관리나 이런면에서 상당히 좋았어요. 잔디가 양잔디도 아닌데 폭식폭신하더라구요. 잔디 더 올라오면 골프장 컨디션이 더 좋아질거 같어요. 그린피도 저렴한 편이라 자주 방문할거 같은 골프장이네요.

 

[클럽하우스 내부 전경]

샹들리에가 상당히 인상적이에요. 길게 쭉~ 내려와 있어요~ 사진 찍고 가라고 만든건가?

작품명이 사람이네요. 자세히 보면 사람인거 같어요.2명?

프로샵입니다. 

이쁜 신상 신발들이에요~ 블링 블링 하네요~~~

 

푸마골프 2019 푸마 이그나이트 NXT 프로 투어 남성 골프화

COUPANG

www.coupang.com

 

 

[2019년신제품]볼빅 VAIB-디즈니 미키패턴 바퀴달린 핸드캐리어 캐디백 보스턴백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쁜 바뀌 달린 여성용 골프캐리어네요~~~~ 

다양한 볼들도 구비되어 있어요~

 

 

[캘러웨이]남성 메탈릭 로고 프린트 캡 모자 CMACF3802-100

COUPANG

www.coupang.com

제가 좋아하는 골프 모자들도 많네요~~~ 

 

이상으로 베뉴지CC 힐코스/G코스 라운딩 후기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베뉴지cc #베뉴지cc라운딩후기 #베뉴지ccG코스 #베뉴지CC힐코스 #베뉴지코스그린피 #베뉴GCC #베뉴지cc가는길 #베뉴지cc라운딩후기 #베뉴지cc밥집 #가평골프장 #가평베뉴지cc #베뉴지컨트리클럽 #베뉴지cc파3 #베뉴지cc클럽하우스 #베뉴지cc주소 #베뉴지cc4월그린피 #베뉴지cc회원가입 #베뉴지cc부킹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