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금융 정보 공유 2020. 4. 20. 12:18

[04.20] 장중 상한가 종목 - 육일씨엔에쓰/오상자이엘 상한가 이유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4월20일 장중 상한가 종목에 대해 체크해보도록 할께요.

오전 12시 기준 현재 육일씨엔에쓰(191410) 과 오상자이엘(053980) 두종목이 상한가에 진입한 모습이네요.

지난주 금요일 급등에 이어 금일에는 상한가에 안착하는 모습입니다. 현재로서 별다른 특별한 이슈는 없네요.

시가총액 227억의 휴대폰 부품 제조 업체입니다. 앞으로도 시세가 분출할지 눈여겨봐야겠어요.

 

 

봄꽃게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은 오상자이엘 차트입니다. 최근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로 급등한 종목이죠.

4배 이상 오른 이후 주가가 하락을 이어오다가 오늘 상한가에 안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한가에 매수대기물량이 400만주 가까이 쌓여 있네요. 금일 어떤 이슈가 있는지 살펴보니 오상자이엘의 코로나19 진단키트가 미국FDA로부터 긴급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미국의 코로나19 사망자수가 4만명을 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최근 미국은 코로나19 관련해서 진단키트및 임상시험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승인을 내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미국 길리어드의 램데시비르의 임상시험도 현재 빠르면 5월달에 결과가 나온다고 하니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 4월20일 장중 상한가 종목 한번 체크해보았습니다. 오늘도 현명한 투자와 함께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관련주 #코로나19진단키트관련주 #오상자이엘 #육일씨엔에쓰 #길리어드램데시비르 #램데시비르관련주

#상한가종목 #코스닥지수 #코스피지수 #코스피 #코스닥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