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생활의 이슈 2020. 5. 4. 08:14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기간 [정부재난지원금.kr] - 소득기준 상관없이 전국민에게 지급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코로나19로 힘든 국민을 위해 국회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추경안을 빠르게 통과 시켰네요. 소득 기준과 상관없이 전국민에게 지급된다고 하니 신청 방법과 신청 기간을 한번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 : https://긴급재난지원금.kr/

 

https://www.xn--jj0bb2kr6h965bxcbp8g.kr/

접속량이 많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잠시 후 다시 접속해주세요

www.xn--jj0bb2kr6h965bxcbp8g.kr

1인 가구 최저 40만원부터 4인가구 최대 100만원까지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됩니다.

5월 4일에는 생계급여,기초연금수령자,장애인연금 수급 가구에 즉시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그외 국민들은 실제적으로 5월11일 오전7시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충전할 분들은 5월11일 오전 7시부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신청을 하실분들은 카드사에 연결된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역사랑상품권,선불카드로 지급받고자 하는 분들은 5월18일 오전9시부터 지자체 신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방문신청은 해당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해당지자체에 '찾아가는 신청'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집으로 직접 방문해서 신청서 작성을 도와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사랑상품권,선불카드로 받으시는 분들은 출생년도에 따라 신청요일이 마스크와 같이 5부제로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의 경우 8월31일까지 사용을 하여야 하며, 사용하지 않은 잔액은 전액 기부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신청기간 또한 3개월 이내에 신청하지 않을경우 전액 기부처리가 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은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책이니 만큼 업종에 약간의 제약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코로나19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5월 가정의달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달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긴급재난지원금사이트 #긴급재난지원금조회사이트 #긴급재난지원금신청 #긴급재난지원금신청사이트 #정부긴급재난지원금 #긴급재난지원금금액 #재난지원금신청방법 #긴급재난지원금신청방법 #긴급재난지원금신청기간 #긴급재난지원금1인가구 #긴급재난지원금2인가구 #긴급재난지원금3인가구 #긴급재난지원금4인가구

#긴급재난지원금.kr #긴급재난지원금카드신청 #긴급재난지원금선불카드 #긴급재난지원금지역사랑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