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5. 19. 22:30

[제주도 골프] 제주 엘리시안CC 회원제 코스 라운딩 후기 [파인 코스 / 레이크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 엘리시안CC 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738-116

 

저는 서귀포에서 출발해서 약 40분 정도 소요가 되었네요. 제주 공항에서는 20분 이내로 도착이 가능한 골프장이에요. 

 

주변에 아덴힐CC,타미우스CC,나인브릿지CC 가 있습니다. 골프8학군 답네요~ ㅎㅎ

 

제주 엘리시안CC는 회원제인 파인코스/레이크코스와 대중제인 캄포코스/오션코스 로 총 36홀 골프장이에요~

 

제주 엘리시안CC 라운딩 후기

그린은 원그린을 사용하고 그린은 펜링스 크리핑 벤트 그라스, 페어웨이는 켄터키 블루그라스,페리니얼 라이그라스를 사용중이네요. 사실 무슨 풀인지 몰라요 ㅋㅋ 그냥 양잔디 라는것만...

 

피치픽스 오리지날 2.0타입 그린보수기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의 라운딩은 파인 코스 -> 레이크 코스로 이어지는 회원제 코스입니다.

 

제주 엘리시안CC 5월 이용요금

홈페이지에 기재된 요금보다는 더 저렴하게 라운딩이 가능해요 ^^ 제주도는 특히 도민 할인이 있어 이벤트가 있는 골프장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골프 부킹시에 참고하세요~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라운딩이 가능해요 ^^

 

제주 엘리시안CC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내부

남자 락커 깔끔해요~~~ 아침 이른 티오프 시간이라 한가하네요~

스타트 하우스에서 본 클럽하우스~~~ 조경이 정말 잘되어 있어요~~~ 

 

강촌엘리시안CC와는 또 느낌이 틀리네요.

제주 엘리시안CC 에 있는 250년된 팽나무 ~ 태풍과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도에서 250년간 살아남은 나무의 생명력~~

 

250년된 팽나무를 보며 코스로 이동해 봅니다~~~

 

 

케이필 골프백 항공커버 이동바퀴 장착

COUPANG

www.coupang.com

아침 7시 20분 티오프~ 전날 우중충했던 날씨와는 정반대로 최고의 날씨~

양잔디인데 잔디 관리가 정말 최고로 잘되어 있어요~~~ 러프는 대회만큼은 아니지만 길이가 조금 있어 러프에 잠기면

쪼금 난이도가 생겨요~~~ 러프 풀이 좀 질긴 편입니다~ 채 감길수 있으니 감안하고 치세요~

해져드가 티샷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홀은 없어요~

중간 중간 예쁜 꽃들이 만개해 있어요~~~ 

페어웨이 넓고 전장은 적당합니다~ 레이디 우대가 약간(?)은 있어요~

티박스에 보면 이렇게 오늘의 핀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린 고저 표시도 되어있어요~ 티샷하기전에 한번씩 보고

그린 공략할때 참고하기 좋은거 같어요~

그린이 2단 그린이 있으니 핀위치 체크하시고 크게 칠지 짧게 칠지 결정하면 될거 같습니다. 그린에 가면

주변에 한라산 이라는 팻말이 보일꺼에요~~~ 한라산 브렉 참고하시고 캐디분 말 꼭~ 듣고 라이 보세요.

꿩 한마리가 한가롭게 페어웨이를 가로질러 가고 있네요~~~ 

티박스에도 디봇자국이 거의 없어요~~~ 5월달에 거의 대회 수준으로 관리가 되고 있는거 같어요 ㅎㅎ 

제주도 골프장들 원래 이렇게 관리가 잘되어 있는건가요? 요즘 경기권 골프장 가면 정말....... 힘들어요...

 

쿠팡! | [36홀-1박2일] 부영or더클래식or그린필드or제주(18홀)+스프링(18홀)+숙박(1박)

[36홀-1박2일] 부영or더클래식or그린필드or제주(18홀)+스프링(18홀)+숙박(1박)

trip.coupang.com

전반전 라운딩 하는 내내 앞팀을 볼수가 없었어요~~ ㅎㅎ 일찍 나갔나~~ 아니면 우리티가 첫티인가 싶었어요..

GS건설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이라 자이아파트 로고가 떠 있네요~~

제주 엘리시안cc 드라이버 티샷

이날은 사슴(?) 가족들도 나들이를 나왔나봐요. 총 4마리가 풀 뜯어 먹고 있었는데 3마리는 숲속으로 사라졌네요~

숲속에서 동물들이 종종 출몰한다고 합니다~~ 놀라지 마세요~

사진은 많이 못찍었네요~~~ 파인 코스 / 레이크 코스 둘다 난이도는 평이합니다~~ 크게 어려운 코스는 아니에요~ 

앞팀도 못 보고 뒤팀도 안 쫒아오고~~ ㅎㅎ 정말 오랫만에 여유있게 라운딩 했네요. 아침 이른티라 소몰이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정말 황제 골프 치고 왔어요.

 

역시 골프는 여유있게 쳐야 되나봐요. 화장실 들를 시간도 없이 라운딩 하는 몇몇 골프장 정말 짜증나요 ㅎㅎ

 

마지막홀 떠블을 기록하면서 아쉽게 86타를 기록했네요~~~ 베스트 스코어가 83타인데...84까지 기록할수 있었는데 막홀 어이없는 숏게임에 ㅎㅎ 그래도 5월달에 벌써 80대를 기록한거에 만족합니다~~ 올해 제 베스트 스코어를 한번 갱신해 보고 싶네요.

 

 

헤지스 골프 여성 20SS [HELLO STRIPE] 블랙 삼색 스트라이프 클러치백 HWBA0E513BK

COUPANG

www.coupang.com

제주 엘리시안CC 클럽하우스 안에 있는 조형물이에요~

고 백남준 선생님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처음가본 제주 엘리시안CC 매우 매우 만족한 라운딩이였습니다~ 강력 추천~!!! 별 5개

 

이상으로 제주 엘리시안CC 라운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골프 #제주엘리시안cc #엘리시안cc #제주1박2일라운딩 #엘리시안cc후기 #엘리시안cc라운딩후기 #제주도엘리시안cc #제주도골프그린피 #제주도도민가 #제주도골프도민가 #엘리시안cc그린피 #제주엘리시안cc그린피 #제주엘리시안cc밥집 #제주골프후기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