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5. 26. 14:23

[제주도골프] 타미우스CC 라운딩 후기 - 마운틴,우드 코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라운딩 2탄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타미우스cc 라운딩 후기입니다. 

 

1탄은 제주엘리시안CC 라운딩

 

 

[제주도 골프] 제주 엘리시안CC 회원제 코스 라운딩 후기 [파인 코스 / 레이크 코스]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 엘리시안CC 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738-116 저는 서귀포에서 출발해서 약 40분 정도 소��

100golfstory.tistory.com

 

타미우스CC

타미우스cc 전날 방문했던 제주엘리시안cc 가기전에 바로 밑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서귀포에서 대략 40분 정도 걸립니다. 역시나 아침에 밥먹을곳이 마땅치 않어요~ 미리 준비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어요~

 

타미우스CC는 마운틴/우드/레이크 코스로 총27홀 골프장이에요~

 

제주도 인기숙소 및 추천여행지

 

 

[타미우스CC 그린피]

홈페이지에 나온 그린피입니다~ 저는 비회원인데 저가격 그대로 나오진 않어요 ^^ 매우 저렴하게 라운딩 가능합니다. 특히 도민가로 치면 더더욱이요~~ 보통 일반 그린피의 50%가 도민가격인거 같어요~

타미우스 빌리지도 있네요~~~ 제주공항에서 타미우스CC까지 셔틀버스도 운행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미우스CC 실시간 숙소/그린피/캐디피/카트비 정보

 

그럼 타미우스CC 전경한번 보시죠~~~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클럽하우스~~~ 디자인이 참 이쁘네요~~

 

타미우스CC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살짝 측면에서 찍었으면 똑같았을텐데 ㅋㅋ 정면샷이네요~

프로샵과 1879 와인 행사중이더라구요~~ 얼마전에 1879 골프대회 홍보도 유튜브에 올렸는데 이렇게 클럽하우스에서 보니 반갑더라구요~ 저 캐디백하고 1879와인 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타미우스CC 에서 열린 대회 우승자들 사진도 걸려 있어요~ 

 

 

엑스스파이더스 레인 골프장갑 양손착용

COUPANG

www.coupang.com

프로샵이에요~

스타트 하우스에 나오니 개들이 있어요 ㅋㅋ 3마리 정도 가족 같더라구요~ 타미우스CC 터줏대감인가봐요~

스타트 하우스에서 찍은 홀입니다.~ 잔디들이 정말 초록~ 초록~ 해요~~ 어제 제주엘리시안CC 에서는 정말 최고의 잔디를 맛 봤는데 과연 타미우스CC는 어떨지~~?

그린주변 벙커~~~ 시작도 전에 살짝 주눅이 드네요~~~ 야자수 나무가 아담하니 귀엽네요~~~ 아침 8시 티인데 조금 일찍 여유있게 도착했습니다~ 해가 벌써 중천에 떠 있네요~

제주도 골프장답게 조경은 정말 잘되어 있어요~~~

타미우스CC 마운틴코스

초록~초록~한 잔디를 밟으며 마운틴 코스에서 스타트 합니다~~~

생각보다 전장이 길어요~ 페어웨이는 넓은데~ 이날따라 첫 티샷부터 미스샷이 나오네요 ~  그래도 첫홀은 보기!

생각보다 왼쪽에 공간이 많이 없어요~~~ 저같이 훅성 구질을 가지고 있는 골퍼에게는 난이도가 느껴질수도~

파3 전장은 크게 부담은 없는 홀이에요~~

 

 

타이틀리스트 레인웨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근데 페어웨이 풀들이 생각보다 길지가 않아요~~~ 너무 눌려 있다고 할까요~ 5월달인데도 한라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어서 온도 차이가 납니다~ 제주엘리시안CC는 어떻게 잔디 관리를 한건지? ㅋ 

이날은 이프로도~ 공이 잘 안 맞는날~~ 오전에 밥 안 먹고 스타트 했다고~ ㅋㅋㅋ 티샷 벙커로~

 

그래도 저 멀리 한라산을 보며~~~ 티샷을 해보지만..내 공은 어디로 가는지~~~ 정반장 공고 이날 벙커를 무지하게

찾아 다니드라구요~~~

 

나이스 벙커샷~!!! 핀에 잘 붙여놓고~! 2펏 마무리~ ㅋㅋㅋ 유튜브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테크스킨 테크스킨 릴 클리너 타올

COUPANG

www.coupang.com

골프장 코스 자체는 그렇게 어려운 구장은 아니에요~ 하지만 이날따라 티를 뒤로 빼놓은건지 전장이 상당히 길었어요.

마운틴 코스 9번홀이네요~~~ 갈수록 디봇자국들이 늘어나고 잔디가 점점 얇아집니다~ 전반전은 그나마 45개로 선방~

전날 친 제주 엘리시안CC 스코어를 생각하면 ㅠ.ㅠ 이래서 골프가 어려운 운동인가봐요... 내맘대로 안되요~~~~

 

타미우스CC 우드코스

후반은 우드코스로 시작~~~ 정신을 바짝 한번 차려 봅니다~~ 이날 조인해서 간 날인데 동반자분들이 쥬스며 먹을거며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부터는 먹을것좀 꼭~ 싸가지고 다녀야겠어요~ 중간에 무인 편의점이 있다고 해요~~ 가격도 매우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파3 홀 이홀에서도 왼쪽으로 감겨서 ㅠ.ㅠ 정반장과 이프로의 파3 티샷 한번 보고 가시죠~

왼쪽에 살짝 여유 공간 있어요~ 왼쪽으로 감겼지만 다행히 공은 러프에 안착해 있었네요 ㅎㅎ

정반장은 어프로치 철푸덕~~~ ㅋㅋ 더블로 마무리 이프로는 1온 2펏에 파로 마무리~~ 후반전 샷이 갈수록 한라산으로

가고 있어요~~~ 

페어웨이가 이렇게 넓은데 말이죠~~~ 왼쪽으로 굽어져 있는 도그렉홀이에요. 왼쪽에 보이는 벙커 왼쪽으로 넘기면

최단거리 입니다. 안전하게 벙커 보고 치시면 되요~

 

 

커터앤벅 [애니카소렌스탐의 선택] 프리미엄 퀄팅무늬 이동식 바퀴장착 휠 항공커버 - 14

COUPANG

www.coupang.com

해져드를 둘러싼 그린~~ 저는 이런 그린이 정말~ 너무 너무~~ 무서워요~ ㅋㅋ 매번 골프공 기부하는것도....

어느덧 우드코스 8번홀까지 왔네요~ 정말 배가 고파서 그런지 거리도 안나고~~ 갈수록 샷은 안되고...

마지막홀 오니 갑자기 뻥 조금 보태서 태풍급 바람이 불더라구요~~~

여기 해져드로 공 한개~~~  기부~~~ 아악~!!!!!!

내 공이 해져드에 들어간건 바람탓이겠지...또르륵~~~~

이렇게 제주도에서 2번째 라운딩 타미우스CC 를 마무리 합니다~~ 

 

전날 친 제주엘리시안CC 잔디가 너무 좋은 탓이였는지~ 사진으로 보면 잔디가 정말 촘촘히 나있는거 같은데~ 실제로 가면 잔디 바로 밑에거 약간 질척직척한 모래밭 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뒤땅도 무지하게 치고... 

 

5월달 타미우스CC는 아직 100% 컨디션이 아니라고 믿어 봅니다~~~ 더운 여름에 가면~ 해발이 높아~ 시원한 라운딩이 될거 같네요~~~ 

 

그래서 정반장은 몇타를 쳤을까요???

전반 마운틴코스 45개 , 후반 우드코스 55개~~~ 100점 만점에 백점~~~ ㅋㅋ

 

제주도 골프 라운딩 가시는분들 바람막이~~~랑 우산~~ 꼭 챙겨 가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장갑도 레인용 장갑 하나씩 꼭~ 챙겨가세요~~~볼타월도 여유있게~~~~ 그럼 이상으로 타미우스CC 라운딩 후기를 마칩니다~~~ 

유튜브 채널 구독&좋아요 부탁해요~~~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제주도골프 #타미우스cc #타미우스cc후기 #타미우스cc그린피 #타미우스cc가는길 #타미우스cc라운딩 #타미우스빌리지 #타미우스셔틀버스 #타미우스cc셔틀버스 #타미우스cc공항셔틀버스 #타미우스cc마운틴코스 #타미우스cc우드코스 #타미우스cc클럽하우스 #타미우스cc잔디 #항공커버 #골프레인장갑 #골프우비 #타이틀리스트우비 #골프장갑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