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 장비 & 특가 제품 2023. 10. 23. 16:35

위너스피릿 미라클그립 골프장갑 후기 - 골프그립 잡는방법, 슬라이스교정하는 골프용품, 비거리늘리는 골프용품, 고윤성프로 골프장갑, 남자골프장갑 추천제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정말 신기한 골프용품이에요. 골프연습기를 전문적으로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죠. 위너스피릿에서 또 하나의 엄청난 골프연습용 장갑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사용해 보고 사용후기 체크해 보겠습니다.

위너스피릿 미라클그립
고윤성 프로의 미라클그립 골프장갑

위너스피릿 미라클그립 골프장갑

 네 정말 신기하게도 장갑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골프공의 구질이 바뀌고 비거리까지 늘어난다면? 정말 대박이겠죠? 네 정말 정말 그런 골프장갑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위너스피릿의 미라클그립 골프장갑인데요. 바로 언박싱 가봅니다~

 

미라클그립 골프장갑 언박싱

 SBS 골프채널에서 많은 레슨을 하고 있는 미남골프 고윤성 프로가 선택한 골프장갑이네요.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살짝 두둠하네요? 네 그 이유는 바로 장갑에 있는데요.

재질은 양피 장갑으로 상당히 부드럽고 평소에 사용하던 가죽재질보다 더 두껍고 폭신폭신합니다.

 바로 손바닥 부분에 있는 저 돌기 때문인데요. 요 부분이 우리가 항상 골프를 칠 때 고민하는 그립 부분을 해결해 줄 녀석입니다. 위너스피릿에서 새롭게 적용한 GOC(Grip Correction Object)란 기술입니다. 그립을 잘못 잡았을 때 생기는 골프채가 도는 현상을 방지하고 항상 일정한 위치에 그립을 잡을 수 있게끔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생각보다 단단하고 부피도 꽤 나갑니다. 

 처음에 미라클그립 골프장갑을 착용하면 이게 이 사이즈가 맞나? 싶어요. 저는 골프장갑 사이즈 23을 사용하는데요. 22는 조금 뻑뻑하고 23은 조금 여유로워서 여태껏 좀 여유로운 23호 장갑을 사용했던 건데요. 진짜 골프 시작하고 처음으로 골프장갑 사이즈 체크하는 법도 알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손에 좀 여유 있게 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게 골프채가 헛도는 이유가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골프장갑은 정말 손 사이즈를 재서 타이트하게 껴야 골프그립을 단단하게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같은 23호 장갑인데요. 위너스피릿의 미라클그립 골프장갑은 한 사이즈가 작나? 싶을 정도로 타이트하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좀 불편한데 사람은 정말 적응의 동물이라고 금세 적응이 됩니다. 오히려 그립감이 더 쫀쫀해진 느낌이라 더 좋네요.

 

미라클그립 골프장갑 사용후기

 생각보다 꽤 높이도 있죠? 이게 그립이 공을 임팩트 하는 순간부터 골프 그립이 손에서 돌거나 위아래로 흔들리는 것을 획기적으로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위치가 딱 골프그립 끝 방향쪽으로 되어 있어 임팩 순간에 공을 잘못 맞거나 했을 때 헤드가 돌아가거나 그립이 도는 현상을 방지해 줍니다. 특히 힘을 빼기 위해 그립을 약하게 잡으라고 하는 경우에도 항상 새끼손가락 쪽은 타이트하게 잡아줘야 하는데요. 이게 새끼손가락 부분만 힘주기가 매우 힘들죠. 그래서 힘이 다 빠져서 스윙을 할 경우에 골프채가 도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 겁니다.

 이렇게 헤드 끝이 도는것을 요 GOC라는 돌기가 잡아줘요. 정말 신기하게도 채가 저 돌기 부분에 딱~! 잡혀 있어서 드라이버 스윙시 안쪽이나 바깥쪽에 공이 맞아도 도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방향성이 정말 좋아집니다.

 생각보다 높이가 꽤 되죠? 그립의 1/3 정도까지 올라오네요. 

거기에 양피재질이라 쫀든쫀득한 재질이라 마찰력이 더욱더 좋아서 미끌리는 현상도 없습니다.

 

 정말 이 골프장갑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뭐 공을 쳐보면 알겠죠.

 

피칭웨지 연습

 평소 비거리 최대 110M 정도 보고 플레이 하는 피칭웨지입니다. 정말 컨트롤하는 느낌으로 툭~ 쳤는데요. 이 그립의 최대 장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공을 임팩트한 이후 채끝이 미끌림이 없다 보니깐 정말 자연스럽게 팔로 스루 동작까지 넘어갑니다. 이 동작하려고 무지하게 손을 돌려 되다가 생크까지 나고 그랬는데요. 정말 헤드의 무게까지 느껴지면서 알아서 채가 착착~ 넘어가요~ 죽어라 쳐도 안 나가던 130M 정도 거리가 쉽게 나가네요~

 

7번 아이언 연습

 네 우리가 가장 많이 연습하는 그 채죠. 7번 아이언 남자들 필드 가면 죄다 150M 날리다는 그 7번 아이언이 저는 솔직히 한 140M 정도 봅니다. 스크린이나 필드나 거리가 거의 비슷해요 저는 7번 아이언 구질은 거의 훅인데요. 장갑 하나 바꿨을 뿐인데 채를 컨트롤하는 게 정말 훨씬 더 부드러워지면서 쉬워졌네요. 살짝 페어드 구질인데도 불구하고 캐리 거리가 150M를 훌쩍 넘겼습니다. 원래 깎아치면 130~135M 정도 나가야 정상이거든요. 살짝 드로우가 걸리면 뻥 안 치고 165M까지도 나갑니다. 4번 유틸리티 클럽 비거리에여~ ㅎㅎ

드라이버 연습

 누구나 가장 힘들게 플레이하는 바로 그 채죠. 드라이버~ 진짜 하루에도 스윙이 몇 번이나 바뀌는지 모릅니다. 그게 아마 대부분이 드라이버 스윙 연습하다가 샷이 망가지면서 그럴 텐데요. 저 역시도 가장 고민거리 중에 하나죠. 아마 대부분의 90개 이상 골프를 치는 분들이라면 드라이버 정타확률이 진짜 15%도 안될 겁니다. 필드 나가면 14개의 드라이버 티샷 중에 1개? 정도만 잘 맞아도 그날은 성공적인 라운드죠 ㅎㅎㅎ 

 필드에서는 쪽팔리지만 200M 도 안나갈때가 많아요... 스윙에 자신이 없고 드라이버를 컨트롤하기가 힘들어서 정말 어떻게 스윙을 하는지조차 모를 정도로 드라이를 치곤 하는데요. 그립력이 좋아져서 그런지 드라이버도 가볍게 툭~~ 쳤는데도 불구하고 캐리로 210M를 찍을 정도로 거리와 방향성 모두 좋아졌습니다.

 

 뭐 물론 연습한 이날 유독 컨디션이 좋아서 였을수도 있겠지만~ 골프장갑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비거리와 방향성이 이 정도로 좋아진다면??? 한 번쯤은 써볼 만한 거겠죠?

 이 장갑이 10만 원이 넘고~ 그러면 추천해 줄 이유도 없겠죠. 양피 장갑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일반적인 브랜드 골프장갑과 가격이 더 저렴하거나 비슷합니다.

 

위너스피릿 미라클그립 골프장갑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골프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분들
  • 골프채가 자꾸 헛돌거나 그립이 미끄러지시는 분들
  • 골프채 헤드의 무게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
  • 골프채 컨트롤이 힘드신 분들
  • 비거리를 조금이라도 더 늘리시고 싶으신 분들

 골프장갑 하나로 이게 다 된다고? 제가 직접 연습해 보고 여러 개의 공을 쳐본 결과 믿기기 힘들겠지만 정말 대박 아이템이었습니다. 생크를 방지하기 위해 카드장갑부터 스파이더장갑~ 별의별 골프장갑을 정말 많이 사용해 보았는데요~ 이 장갑만큼은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해 줄 수 있는 제품이네요. 한번 써보시고 경험 한번 해보세요.

 

 장갑을 주문하고 받았는데 장갑 사이즈가 작다? 아예 손에 안 들어가면 모를까 사이즈가 맞으신 겁니다. 

 

미라클골프장갑 제품정보 및 후기

 

 위너스피릿 미라클그립 골프장갑으로 즐거운 플레이 하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