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생활의 이슈 2022. 12. 21. 11:57

일론머스크 트위터 CEO 후임 찾으면 사임 표명 , 테슬라 주가 폭락



반응형

트위터 CEO 일론머스크가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나겠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습니다.

 

CEO 자리를 맡을 어리석은 사람을 발견하게 되면 소프트웨어와 서버팀으로 자리를 옮긴다고 트윗을 했는데요.

 

이는 일론머스크가 트위터를 통해 내가 트위터의 CEO에서 물러나야 하는가? 라는 설문조사 결과 때문입니다.

1,750만명이나 참여한 설문조사에서 물러나야 한다는 의견이 57.5%로 아니라는 의견보다 15%를 앞선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죠.

 

테슬라의 CEO기도 한 일론머스크는 연일 계속되는 논란으로 테슬라 주가는 어제 8%가 넘게 폭락을 이어갔습니다.

 

어제 종가 기준 137.8달러에 거래를 마쳤네요. 장후 소폭 오름세를 보이긴 했지만 어디까지 주가가 빠질지 장담할수 없는 상황이네요. 종가기준으로 시가총액은 560조 1,535억원이네요.

 

한때 테슬라에 투자만 하면 돈복사가 된다 그랬는데 이제는 반대가 되었네요.

 

하루빨리 일론머스크가 테슬라와 트위터의 경영을 정상적으로 이끌기 바래 봅니다.

 

 

#일론머스크트위터

#일론머스트CEO사임

#일론머스크트위터사임

#테슬라주가

#테슬라폭락

#일론머스크테슬라

#테슬라종가

#테슬라시가총액

#TSLA

#나스닥지수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