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맛집탐방 2023. 9. 20. 11:57

일산 소곱창 맛집 추천 - 대박곱창, 일산곱창맛집



반응형

 일산으로 이사온 이후 줄곧 소곱창 맛집이란 곳을 방문했지만 매번 실패로 끝났는데요. 오랫만에 정말 맛있는 소곱창 집을 찾았네요~~~ 곱이 가득 들어 있는 소곱창 맛집 "대박곱창" 입니다.

일산맛집
일산소곱창맛집 - 대박곱창

일산 곱창맛집 - 대박곱창

일산에서 소곱창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이집~~ 대박곱창 입니다. 위치는 일산 덕이동에 위치해 있어요. AK골프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으로 가시면 있습니다.

  • 대박곱창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미래로 164 
  • 대박곱창 전화 번호 - 031)919-9253
  • 영업 시간 - 매일 오후 17:00 ~ 24:00 (월요일 정기휴무)
  • 대표 메뉴 - 소곱창 , 모듬곱창, 갈비살

일산 소곱창 맛집 - 대박곱창 "내돈내산"

 곱이 꽉꽉 들어찬 꼬소한 소곱창을 원하신다면 방문하세요~~ 정말 소곱창 다운 곱창을 드셔보실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웨이팅이 많은 곱창집이니 방문하기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평일부터 주말까지 항상 사람이 많이 기다리는 집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방문해서 웨이팅 적으시면 사장님이 시간 되면 전화 주십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부추랑 콩나물, 나중에 곱창 나오면 같이 곱창이랑 구워 먹을거에요. 곱창이 나오기 전에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기 좋습니다~

고추 장아찌도 같이 나와서 살짝 느끼하다 싶을때 먹어주면 입안을 다시 프레쉬 하게~ 리셋 시켜 주는 역활을 합니다. 굿~

무 짱아찌도 나오고요. 하얀거는 무쌈 아닙니다~ ㅋㅋ 기름 받이에요~

맛있는 깻잎 짱아찌도 나오구요~~~ 기본 반찬이 정말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가장 중요한 오늘의 주인공 바로 소곱창 입니다~~~ 양파와 버섯, 가래떡, 감자가 함께 나오구요~ 옆에는 염통도 같이 나와 줍니다~~~ 

 와우~ 여기 소곱창에 곱 보이시나요? 근래에 가본 소곱창집 뿐만 아니라 인생 곱입니다~~~ ㅎㅎㅎ 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지 알거 같어요.

그냥 뭐 곱에 한두개 정도 꽉~ 차 있겠지 했는데 먹는 소곱창 족족 곱이 꽉꽉~~ 누가 발로 밟아 놓은거처럼 들어가 있네요. 정말 꼬~소 하이~~~ 쳐 쥐기네요` ㅋㅋ

 곱창과 함께 나온 천엽도 잡내 없이 깔끔합니다~ 신선할때 먹는 천엽도 일품이죠~ 살짝 구워 먹어도 맛있어요~

일산 곱창 맛집 - 대박곱창

 

곱창에 곱이 없어~~~ 가 아니라 곱이 밀려서 나오고 있네요~~~

콩나물도 아삭 아삭 하니 곱창과 함께 먹으면 식감도 좋고~ 고소함이 배가 됩니다~~~ 사장님이 정말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 같어요.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만 골라서 나오네요.

천엽도 고추 장아찌 소스에 찍어서 먹구요~~~

소곱창 비쥬얼이 정말 끝내줍니다~~~ 깔끔하게~ 곱창에만 전념하는 곱창집~ 칭찬합니다~~~

식사동 맛집추천

 

염통은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냠~~~~

곱창에 또 소맥 한잔 말아 줘야죠~~~~

염통과 천엽의 꼴라보레이션~~~~

곱창도 짱아찌 소스에 콕~~~~~ 꼬소하고 매콤하고~~ 소주를 부르는 곱창~~~ 오늘 위험합니다~

덕이동 맛집추천

콩나물, 부추도 곱창과 함께 구워주고요~~~~

콩나물과 함께 곱창도 먹어주구요~~~

계란찜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네여~ 기분 좋으시면 서비스 종종 주신다고 합니다~ ㅎㅎㅎ 단골집 찜입니다!

먹는 곱창마다 정말 곱이 곱곱이~~~ 쌓여 있네요~~~~

어느덧 곱창은 사라지고.........

한국 사람이라면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일산곱창맛집 대박곱창 가격보러가기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