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금융 정보 공유 2020. 9. 10. 10:15

카카오게임즈 상장 첫날 주가는??? 카카오게임즈 시가총액은 몇위???



반응형




청약 경쟁률 대박을 터트린 카카오게임즈가 드디오 오늘 첫 코스닥 시장에 상장을 하였습니다. 과연 카카오게임즈의 상장 첫날 주가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시초가는 공모가 24,000원 대비 200% 상승한 48,000원으로 시작을 하여 현재 상한가인 62,400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상장 첫날 따상을 기록했네요. 따상이란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200% 시작한후에 상한가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역시나 시장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종목이라 그런지 매수 대기도 3,100만주가 넘게 대기하고 있네요. 


당분간은 강한 시세를 줄수도 있겠네요. 그렇다면 코스닥 시장에서 시가총액은 어떻게 될까요??


상장 첫날 따상을 기록한 카카오게임즈는 시가총액 4조5,680억으로 코스닥 시장 시가총액이 5위에 올랐습니다.


셀트리온헬스케어,씨젠,알테오젠,에이치엘비 에 이어 5위에 랭크되었네요. 지금 정도의 관심이라면 시가총액 2위자리까지도 단숨에 오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 시가총액 2위 씨젠의 시가총액이 6조3천 정도인데 현재 씨젠은 약보합으로 시가총액이 내려갈수도 있어 조만간 카카오게임즈가 2위까지 오르지 않을까 생각되어 집니다.



이상으로 카카오게임즈의 상장 첫날 주가와 시가총액을 한번 체크해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성공 투자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게임즈상장 #카카오게임즈시가총액 #카카오게임즈따상 #카카오게임즈시초가 #카카오게임즈매수 #카카오게임즈매수방법 #카카오게임즈시가총액순위 #카카오게임즈공모가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