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4. 3. 10. 11:21

2024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3라운드 경기결과 - 셰인 로우리, 스코티 셰플러 공동 1위



반응형

 2024 PGA투어 시그니처 대회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플로리다에 위치한 베이 힐 클럽&로지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FR라운드만을 남겨둔 현재 선수들의 순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들의 순위도 체크해 볼게요.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PGA투어의 전설인 아놀드 파머 이름을 딴 대회로 올해부터 시그니처 대회로 격상되어 개최가 됩니다. 69명의 선수가 참가해 우승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시그니처 대회이지만 컷탈락이 적용되는 대회로 치러지게 됩니다.

 

  • 대회 일정 - 2024년 3월 7일(목) ~ 3월 10일(일)
  • 대회 장소 - 베이 힐 클럽&로지, 플로리다, 미국
  • 대회 상금 - $20,000,000 / 우승 상금 - $4,000,000
  • 디펜딩 챔피언 - 커트 키타야마(279타, -9)

 

 시그니처 대회인만큼 총상금 2,000만달러에 우승상금이 무려 400만달러 한화 약 52억 8,000만원에 달하는 큰 규모의 대회입니다. 디펜딩 챔피언은 미국의 커트 키타야마 선수입니다. 과연 올시즌에는 어떤 선수가 우승을 차지할지 FR라운드가 정말 궁금해 지네요.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대한민국 출전선수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김주형 / 임성재 / 안병훈 / 김시우

 

  • 김주형
  • 임성재
  • 안병훈
  • 김시우

 올시즌 시그니처대회 풀시드권을 확보한 4명의 한국선수가 모두 출전해 우승경쟁을 펼치겠습니다. 아직까지 올시즌 우승 소식이 없는 한국선수들인데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바랍니다.

 

2024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3라운드 순위

1. TOP 10 선수들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셰인 로리 선수와, 스코티 셰플러 선수가 3라운드에서 나란히 2타씩을 줄이면서 공동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윈담 클락 선수는 한타를 줄이는데 그치면서 3위로 내려갔네요. 공동 4위 그룹에는 러셀 헨리, 윌 잘라토리스, 히데키 마쓰야마 선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해리스 잉글리시, 로리 맥길로이 선수도 4타를 줄이면서 우승경쟁에 가담을 했습니다. 로리 맥길로이 선수의 역전 우승도 가능한 상황이네요.

 

2. 10위권 선수들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대한민국의 임성재 선수도 3라운드에서 1타를 줄이면서 순위를 공동 11위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코스 자체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 타수를 줄이기만 해도 순위를 끌어 올릴수 있습니다. 저스틴 토마스, 톰 호기 선수도 3타씩을 줄이면서 순위를 끌어 올렸네요.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오디세이 ELEVEN 퍼터

 

3. 20위권 선수들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선두권을 유지하던 브라이언 하먼 선수가 3라운드에서 5타를 잃으면서 공동 20위까지 밀려났습니다. 역전우승은 조금 힘든 상황이네요. 시머스 파워 선수는 3타를 줄이면서 순위를 많이 끌어 올렸습니다.

 

4. 30위권 선수들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김시우 선수는 1타를 줄이면서 공동 31위, 안병훈 선수는 4타를 잃으면서 공동 31위에 자리잡았습니다. 안병훈 선수로써는 상위권으로 도약할수 있는 3라운드였는데 아쉬움이 크겠습니다. 김주형 선수도 2타를 줄이면서 공동 39위까지 순위를 끌어 올리면서 FR라운드를 맞이하겠네요. 최근 폼이 조금 떨어진 김주형 선수인데요. 하루빨리 제컨디션을 찾길 바랍니다.

 

5. 40위권~ 선수들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이민우 선수는 3라운드에서도 타수를 잃으면서 하위권으로 쳐졌습니다. 마티유 파본, 잰더 쇼플리 선수도 4타씩을 잃었네요. 조던 스피스, 닉 던랩, 제이크 냅 선수등 많은 선수들이 타수를 잃으면서 하위권에 머물렀네요.

 

PGA투어 실시간 리더보드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니콜라이 호이고르, 아담 쉥크, 콜린 모리카와 선수등은 컷탈락 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커트 키타야마 선수도 2라운드 합계 +7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컷탈락하고 말았네요.

 

 FR라운드에서 과연 어떤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올릴지 정말 치열한 승부가 예상이 됩니다. 연장전 승부도 예상이 되네요.

 

이상 2024 아놀드 파머 인비테이셔널 3라운드 경기결과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