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3. 10. 27. 20:13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2라운드 결과 - 컷통과 스코어, 실시간 순위 알아보기







 2023 KLPGA투어가 막바지를 향해 치닫고 있습니다 .제주도 핀크스CC에서 펼쳐지는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가 2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컷통과 스코어와 선수들의 순위 변동 체크해 보겠습니다.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제주도 핀크스CC에서 어렵게 펼쳐진 2라운드 대회입니다. 정말 많은 순위변동이 있었던 날입니다.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많은 선수들이 고전을 하면서 타수를 많이 잃은 2라운드 순위 체크해 보겠습니다.

 

SK네트웍스 ·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2라운드 결과  - 컷통과스코어 +6

1. TOP 10 선수들

 2라운드에서 정말 많은 선수들이 타수를 잃으면서 엄청난 순위변동이 있었네요. 유일학 자리를 지킨 선수는 1위 이채은2 선수가 유일합니다. 1라운드에서 8타를 벌어논 이채은2 선수가 2라운드에서 3타를 잃었지만 1위 자리를 지켰네요. 핀크스CC가 평소에도 어렵게 플레이 되는 구장인데 역시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정말 많은 변수가 발생한 2라운드입니다. 임희정 선수가 4타를 줄이면서 공동 2위까지 올라왔네요. 2라운드 베스트 플레이어 입니다. 최예림 선수, 배소현 선수, 임진희 선수가 타수를 각각 줄이면서 공동 2위까지 올라 왔네요. 이제영, 이다연, 유서연2 선수가 -3 언더파로 공동 6위를 기록했습니다. 2라운드에서 언더파를 기록한 선수가 TOP 10을 기록한 5명의 선수가 전부입니다. 정윤지 선수가 이븐파로 9위를 기록했습니다. 김우정, 박현경, 김지현 선수는 공동 10위로 3라운드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2. 10위권 선수들

성유진, 이소영, 노승희, 이세희, 인주연, 방신실 선수가 공동 13위, 김수지, 이지현3, 이지현 선수등이 +1 오버파로 공동 19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예원 선수는 파3홀에서 무려 8타를 치면서 한홀에서만 5타를 잃고 말았네요. 요즘 간간히 생크가 자주 보이는 이예원 선수입니다. 그래도 버디를 4개를 잡아낸 하루네요.

3. 30위권 선수들

신인상이 유력한 김민별 선수를 포함해 서어진 선수등이 +2 오버파로 공동 30위네요. 신인상 경재을 펼치고 있는 황유민 선수, 박주영 선수, 지한솔 선수등 +4 오버파로 공동 39위로 마쳤습니다.

 

4. 40위권 선수들

 정말 많은 선수들이 타수를 많이 잃으면서 순위변동이 정말 큰 하루였네요. 5타를 잃은 선수도 순위가 상승할 정도입니다. +5 오버파에 한지원, 이소미, 장수연, 마다솜, 서연정, 하민ㅅ농, 고지원 선수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5. 60위권 선수들

 1라운드 경기가 끝난 직후 예상컷통과스코어가 이븐파였는데요. 무려 +6 오버파까지 늘어났네요. 총 69명의 선수가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네요. 송가은 선수가 9타를 잃으면서 컷탈락, 김민선7 선수도 7타를 잃으면서 컷탈락했네요.

 

 3라운드 경기는 10월 28일 토요일 오전 9시에 첫조가 스타를 합니다. 중계방송은 SBS GOLF에서 오전 10시부터 생중계 되네요.

 

모바일 생중계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