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스크린 골프 2022. 12. 31. 15:57

[골프존스크린골프] 사우스스프링스CC - 레이크코스 / 마운틴 코스 라운딩 경기 기록 분석



반응형

#사우스스프링스CC #사우스스프링스CC파3

사우스스프링스CC 시그니처홀 레이크8번홀 파3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64(소고리 640-6)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우스스프링스CC 입니다. 남이천IC를 빠져나가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2022년 굿바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4인 내장시 1인 그린피 면제.

 

골프존 사우스스프링스CC 에서 한번 라운딩을 즐겨보겠습니다. 아직 필드에서는 한번도 라운딩을 한적이 없는 골프장이네요.

 

코스 난이도 - 3.5 / 그린 난이도 - 4

 

매실버 기준 평균 스코어가 80타네요. 코스 설정은 그린스피드 - 매우 빠름 , 바람 - 강하게 로 세팅 , GTOUR 모드로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페어웨이가 좁은 홀들이 많아 페어웨이 공략하기가 상당히 힘든 코스입니다. 전체적으로 파3 난이도가 높아 바람이 강할경우 온그린이 어렵네요. 정확한 본인의 구질로 자신감 있는 샷이 필요한 코스입니다.

 

사우스스프링스CC 스크린골프 샷분석

 

드라이버 평균비거리는 208M 로 훅 구질이네요. 홀들이 좁아 유틸리티나 아이언 티샷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컨트롤 해야 하는 홀들이 많다보니 평균비거리보다는 조금 덜 나왔네요. 볼스피드는 60.9m/s

 

우드/아이언

그린 적중이 8번뿐이 안되네요. 드라이버 비거리가 조금 적게 나가다보니 그린공략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린이 좁은 코스로 바람이 강할경우 그린공략이 정말 힘드네요.

 

퍼터

그나마 퍼터는 평균보다 덜 쳤네요. 3온이 많다보니 퍼터에 조금더 집중을 하게 되네요.

 

사우스스프링스CC 스코어카드

최종스코어 74타 +2오버파로 마무리 했습니다. 버디 4개와 보기 6개를 기록했네요.

 

골프존비전플러스 사우스스프링스 라운딩 분석이였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스크린에서~~~~!!!

 

#골프존코스

#사우스스프링스CC

#이천사우스스프링스CC

#사우스스프링스CC스크린골프

#사우스스프링스공략

#스크린골프코스

#스크린사우스스프링스CC

#사우스스프링스CC대회

#스크린골프난이도

#골프존비전플러스코스

#골프존골프장코스

#사우스스프링스CC이벤트

#사우스스프링스CC그린피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