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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미즈노가 'ST(Speed Technology) 시리즈' 의 관성모멘트와 관용성을 최대로 끌어 올린 'ST-MAX 230' 드라이버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올시즌 단연 드라이버의 최대관심사인 관성모멘텀에 중점을 둔 드라이버 입니다. 미즈노의 새로운 모델 ST-MAX 230의 상세스펙 체크해 보겠습니다.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 진화된 CORTECH CHAMBER, 신소재 Ti-LFS를 채택하여 고초속 에어리어 확대
  • 높은 MOI(관성모멘텀) 설계이면서도 고초속X저스핀을 추구한 비거리용 드라이버
  • 권장소비자가격 : 690,000원

 

ST-MAX 230 드라이버 기능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1. CORTECH CHAMBER 구조와 효과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 Stainless Steel과 TPU 일체성형으로 반발 성능 향상
  • HEAD와 BALL의 충돌의 의해 TPU(우레탄 수지)와 일체 성형된 Stainless Steel 이 비구선 방향으로 운동량을 가지며 볼 스피드를 증가 시킴

 

2. MAX를 위한 Next-Generation CORTECH CHAMBER 탑재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 넥스 제너레이션 코르테크 챔퍼는 퀵스위치 내부까지 확장되고, 코르테크 챔버의 위치를 페이스 센터에 가깝게 함으로써 CORAREA(고초속 에어리어)를 힐 부분까지 확대

 

3. FORGED "Ti-LFS" 채용하여 완성한 NEW CORTECH Face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 광범위하고, 반발계수를 룰 한계의 고반발 성능을 발휘하는 기술
  • 중심부를 두껍게, 주변부를 더욱 얇게 함으로써, 페이스의 굴곡을 증폭시키는 미즈노의 독자적인 페이스 두께 설계
  • ST-MAX 230에서는 토우와 힐을 이전 보다 얇게 함으로써 고초속 에어리어를 확대

 

4. Beta Titanium보다 가볍고, 빠르고, 강해진 Foregd "Ti-LFS" Face Materail 채택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 고강도 페이스에 의해 볼 스피드 업
  • 경량화를 통한 잉여 중량을 후방/하부에 배치하여 높은 MOI X 고초속 설계 달성

 

미즈노 ST-X 230 드라이버

 

미즈노 ST-MAX 230 샤프트별 스펙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 R - 중량 45g / 토크 5.8 / 킥포인트 MIDDLE / 중량 288g
  • SR - 중량 50g / 토크 5.2 / 킥포인트 MIDDLE / 중량 292g
  • S - 중량 55g / 토크 5.0 / 킥포인트 MIDDLE / 중량 297g

미즈노 ST-MAX 230 상세스펙

미즈노 ST-MAX 230 드라이버

 

 2024년 PGA투어 소니 오픈 인 하와이에서 우승한 그레이슨 머레이 선수가 사용하고 있는 ST230 드라이버의 확장판 버전입니다. 관성모멘텀에 중점을 두고 새롭게 출시한 ST-MAX 230 드라이버는 로프트 세팅을 -2 도까지 할수 있어 좀더 비거리를 내고 싶어하는 골퍼들에게 특화되어 설계된게 특징이네요. 과연 올시즌 골프계의 최고의 화두인 관성모멘텀에서 미즈노의 신모델은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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