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해외골프여행 부킹&1인 조인 가능한 어플은? 골프스캐너에서 예약하고 해외여행 가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골프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골프어플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까운 중국부터 멀게는 괌까지 어디로 골프여행을 갈까? 많이 고민을 하는데요. 골프스캐너에서 다양한 골프여행상품 보시고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프스캐너
골프스캐너

 

해외여행부킹&1인 조인 가능한 어플 - 골프스캐너

 골프스캐너는 이미 많은 골퍼들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로 유명합니다. 국내 골프장 부킹부터 해외골프부킹도 세세하게 구분해 놓고 있어 정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골프부킹어플입니다.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한번 체크해 볼게요~

 

1. 임박특가

골프스캐너

 보통 골프여행패키지는 미리 전세기로 예약해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항공권이 임박해 있는 패키지나, 기존에 예약하셨던 분들이 개인사정으로 취소한 상품들을 모아놓은 임박특가 카테고리 입니다. 시간적으로 여유있거나~ 갑자기 해외로 골프여행이 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임박특가를 노려보세요! 

 

 

골프스캐너

 

 임박트가에 올라와 있는 6박 8일~! 태국 파타야 골프 패키지가 799,000원에 올라와 있네요! 3박도 아니고 무려 6박 8일 일정입니다. 항공권 + 전일정 그린피 + 숙박 + 식사까지 다 들어가 있는 임박특가상품입니다.

골프스캐너

 

저렴하다고 시설이 좋지는 않을까? 걱정되시죠? 임박특가라고 절대 아닙니다! 룸 컨디션도 상당히 좋습니다.

골프스캐너

 

 링크스 밸리 골프 리조트에서 6박과 함께 즐거운 골프~~~

골프스캐너

 

 한국인이 상시 상주해 있고 식사도 한국식으로 나오네요. 살 쪄서 돌아갈까 걱정이네요~

 

2. 인기상품 카테고리

골프스캐너

 

 1인 부킹가능한 상품부터 단체팀까지 다양한 골프여행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네요. 일본 벚꽃골프 패키지도 눈에 띕니다. 

 

 

 일본으로 벚꽃라운드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의 다양한 지역의 골프장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어서 좋습니다.

3. 기획상품 카테고리

골프스캐너

 

 여러 나라의 좋은 골프장을 골라 다양한 패키지로 즐길수 있는 골프여행입니다. 골프와 관광까지 두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으실 분들이라면 기획상품에서 한번 체크해 보세요~~

골프스캐너

 

 중국 연태 54홀 패키지도 30만원대에 올라와 있습니다. 왕복 항공 + 그린피 + 숙박 + 식사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골프스캐너
골프스캐너
골프스캐너
골프스캐너

 

 이정도 가격이면 비행기 가격보다 싼거 아닌가 싶은데요? 요즘 가까운 제주도로 골프한번 치러가도 이 가격이면 18홀 가격도 안되는데 정말 대박입니다. 비행기값만 일단 왕복 2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게 요즘 실정이죠. 출근만 안한다면 바로 예약잡고 날라가고 싶네요~~~~~ 

 

4. 골프스캐너 이벤트

 2월달에 골프스캐너로 예약하시는 분들은 추첨을 통해 동남아 골프여행 패키지 당첨 기회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골프스캐너

 

 

골프스캐너 바로가기

 

골프스캐너

해외골프 비교검색 골프스캐너 일본 태국 필리핀 사이판등 해외 골프 가격비교

www.golfscanner.co.kr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