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2. 25. 20:18

태광CC - 경기도 용인 회원제 골프장 그린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정말 가까운 골프장인 태광cc를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강남에서 새벽에 출발하면 30분도 채 안걸리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정말 가까운 구장입니다.

골프 시즌이 되면 정말 많은 골퍼들이 찾는 구장이죠~~경기도 용인에 위치하다 보니 라운딩 하면서

고층 아파트들도 구경할수 있는 골프장이에요~

 

그럼 한번 태광cc 체크한번 해볼까요~~

라이트가 있어 여름에는 야간 라운딩도 가능한 구장입니다.

 

그럼 그린피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볼까요??? 태광cc는 동,서,남,북 총 36홀로 이루어진 회원제 골프장이에요.

하지만 동코스는 퍼블릭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 9홀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부킹어플 부킹매니저분들이 회원제 구장도 예약할수 있게끔 해놨죠~ 참 좋은거 같어요~

 

[태광CC 회원제 2월 그린피]

2월달이 얼마 안남았네요~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 1부만 운영하고 있어요~ 그린피 14만원~ 서울에서 매우 인접한 구장이라 2월달 그린피 치고는 쪼금 비싸요. 차비랑 톨게이트비 생각하면 그렇게 큰 차이는 아닐수도...

 

[태광CC 퍼블릭 2월 그린피]

태광cc 동코스는 퍼블릭으로 이루어져 있어 부킹이 가능합니다. 9홀 기준이에요~ 주중 6만원

주말은 9만원이네요~ 퍼블릭이라고 해서 코스가 짧거나 관리가 안되어 있지는 않어요~ 동코스도 정말

좋습니다~

 

[태광CC 3월 회원제그린피]

3월달부터는 1부,2부로 나누어서 운영을 하네요~ 월요일 새벽에는 조금 그린피가 저렴하지만

그 외 주중은 그린피가 조금씩 올랐네요~ 2부티는 가격이 좀더 비싸요~ 아무래도 쌀쌀한 3월달이다보니

따뜻한 시간대에 많이들 라운딩을 하려고 하니깐요~

 

골프 머리 올리기 준비물 - 초보자에게 필요한 골프용품 -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겨우내 열심히 골프 연습하신 분들은 곧 봄이 오면 골프장으로 머리를 올리러 많...

blog.naver.com

그럼 태광CC 홀 전경들 한번 보시죠~~~

태광CC 페어웨이 엄청 넓습니다~~ 아주 아주 시원하게 드라이버 티샷 할수 있어요~ 장타자들에게 매우 유리한구장

입니다~ 좌우로 나무들도 많아~ 오비타구도 막아주는 경우도 많어요~ 왠만하면 공은 다 찾습니다~!

 

정면에 고층 아파트 들도 보이네요~~ 도심속에서 라운딩하는 느낌이에요~ 몇개홀 빼고는 거의 대부분 그린이 다 보이는 직진 코스가 많습니다.

 

지브이투어 남성용 카르쉐 고반발 드라이버KATANA 카타나 볼티오 닌자 880Hi 초고반발 드라이버, 10도 R무쯔미혼마 여성용 고반발 드라이버 New MH788X 2스타

어떻게 보면 아까 돌았던 홀 같기도 해요~ 다들 비슷 비슷 합니다~ ㅎㅎㅎ

공을 많이 쳤으니~~ 배가 고파요~ 그늘집에 들러 냉채족발을 먹고 갑니다~ 정말 맛잇는 냉채족발이에요.

나중에 여름에 라운딩 가면 한번 시켜 보세요~ 막걸리도 간단하게 한잔 하고~ 과도한 음주는 오비를 부릅니다! ㅎ

PAR4 가 369M면 짧은건가요? 긴건가요? 저는 드라이버가 200~220M를 치다보니..길어 보여요 ㅎㅎ

 

비거리가 짧으신 골퍼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고반발 볼입니다~ 여분으로 챙겨가셔서 롱홀에서 한번

써보세요~

 

 

[고반발 골프공 추천]

 

다이아윙스 고반발 비거리 전용 장타 골프공 2피스 42.7mm M5

COUPANG

www.coupang.com

스크린 골프에서도 비거리가 잘나오는 다이아윙스

 

브리지스톤 프리미엄 고반발 TOUR B JGR 골프공

COUPANG

www.coupang.com

브리지스톤 프리미엄 고반발 TOUR B

 

빅야드 RB 2피스 초고반발 무광 비비드 골프공 5종

COUPANG

www.coupang.com

빅야드 2피스 초고반발 비비드

 

동반자들에게는 비밀로 하는걸로~~~ 

태광cc 레이디티는 정말 우대가 좋아요~! 평소에 필드에서 거리가 안나시는 여성골퍼분들~ 태광가면 자신있게

치셔도 됩니다~ 평소에 이기고싶은 남성 동반자가 있다면..태광을 강추 합니다!

정말 곧게 잘 뻗어 있는 페어웨이네요~ 벙커도 많이 없어요~ 벙커에서 헤매는 일도 별로 없을겁니다.

해저드도 많이 없어요~ 

 

 

2020 타이틀리스트 우먼스 어반 휠 캐디백(바퀴) TB20CTUW-66(코랄)-여성

COUPANG

www.coupang.com

왠지 아까 돌았던 홀 같지 않나요? ㅎㅎ 전반전 홀하고 비슷해요~ 전방에 공사하는 아파트도 보이네요~

지금은 다 올라가 있겠죠~ 

라운딩 끝나고 클럽하우스 가는길에 장미 터널이 있네요~ 요기서 동반자들하고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ㅎㅎ

 

위에 올라온 홀 전경들은 남코스와 북코스입니다. 이상으로 태광cc 였습니다. 이날 아마도 제가 95타인가 쳤을꺼에요.

타 구장에 비해 타수가 잘 나오는 구장인데 저는 거리가 짧은 골퍼라 ㅠ.ㅠ 세컨샷에 힘이 많이 들어갔네요.

올해는 꼭! 비거리를 늘려서 80대타수에 도전하러 가겠습니다! 모두 2020년에도 즐거운 라운딩 하세요~

정반장골프TV 구독 많이 해주세요~~~

*본 포스팅은 제휴 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태광cc #태광cc후기 #태광cc북코스 #태광cc남코스 #태광cc3월그린피 #태광cc그린피 #태광cc가는길 #태광ccic #태광cc맛집

#용인골프장 #강남가까운골프장 #태광컨트리클럽 #태광클럽하우스 #태광대식당 #태광레스토랑 #태광부킹 #태광예약 #태광cc라운딩

#태광cc라운딩후기 #태광cc골프스코어 #태광cc그린 #태광cc그늘집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