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골프장 라운드 후기 2020. 2. 29. 14:45

필로스CC 라운딩 후기 - 경기도 포천 27홀 대중제 골프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반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27홀 대중제 골프장인

필로스CC 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로스 가는길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생기면서 예전보다 훨씬 더 가는길이 좋아졌습니다. 예전에는 국도로 가면서 길도 안 좋고

트럭들도 많아 상당히 위험했는데 지금은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생겨 좋아졌어요~

 

서울 강남기준으로 1시간 10분 정도 잡고 가시면 됩니다.

 

총 27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이름은 동,서,남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장은 짧지만은 않아요~ 레이디티도 길어요~ 코스 전장 보시면 알겠지만 레이디 우대가 별로 없어요~

포천쪽은 대부분 코스가 구겨져 있고 짧은데 반해 필로스는 진선코스도 있고 전장도 긴편에 속합니다.

 

★★★ 여성드라이버 특가할인 제품 ★★★
혼마골프 혼마 비즐 535 여성용 드라이버 HONMA BEZEAL 535, one color/여성10.5도 L
골프공증정/카타나 시그니처 V7 고반발 남녀 드라이버, V7 드라이버 9.5도 R
브리지스톤 정품 파이즈4 남성 드라이버

 

그럼 홀 전경들 한번 보시죠~~~ 

클럽하우스에요~ 가운데 있는 조형물이네요~ 앵무새인가요? ㅎ

프로샵과 스타트하우스에요~ 2월달 라운딩이라 얼음이 얼어있어요~ 겨울 라운딩은 위험해요 ㅋ

스타트 하우스에서 한컷~ 저 앞에 동상이 있네요~

저를 보고 인사하는거 맞죠? ㅎㅎ 동상들이 많어요~

 

좌도그렉홀이네요~ 이홀은 페어웨이가 좁지만 공간은 충분합니다.

2월달이지만 해가 뜨니 그래도 칠만 합니다~~

사진상으로는 굉장히 좁아보이지만 실제로 가면 충분히 넓어요~ 죽었다고 생각해도 가면 공이 살아있는경우

종종 있습니다~

홀들이 중간 중간에 살짝씩 들어가 있어요. 랜딩 지점은 충분히 넓습니다. 레이디 분들에게 참 어려운 코스 같어요.

겨울인데도 뷰가 정말 좋네요~ 지대가 높아 탁~ 트인 전경

티박스에 캐나다 낙엽이 있네요~ㅎ

 

★★★ 남성드라이버 특가할인 제품 ★★★
(테일러메이드정품) 2019년 NEW M2 HL 드라이버(남/여/좌타), (남성) 9.5도 R
야마하 남성용 RMX 218 드라이버, FUBUKI AI50
브리지스톤 남성용 골프 드라이버 JGR-17

 

파3인데 전장이 좀 나오는 홀입니다 레이디 140M면 짧지는 않네요 역시~

엄청 넓은 페어웨이~ 실제로 가면 체감이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샷 하는 사람 크기 보이시죠? 

 

그래도 전장이 길다 보니 쉬운 골프장은 아닙니다~ 봄이 되면 다시 한번 가서 라운딩 하고 싶은 골프장

필로스CC였습니다~ 

 

2020년에도 즐거운 라운딩 해요~~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필로스cc #필로스cc코스 #필로스cc그린피 #필로스3월그린피 #필로스cc #필로스cc가는길 #남성드라이버 #여성드라이버 #드라이버특가

#마루망 #브리지스톤 #혼마비즐 #필로스컨트리클럽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