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3. 4. 16. 19:51

2023 KPGA개막전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최종 순위 , 고군택 생애 첫 우승 , DB손해보험프로미오픈 고군택 우승상금 알아보기 - 라비에벨CC 올드코스



반응형

2023 KPGA투어 개막전인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이 이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라비에벨CC 올드코스에서 펼쳐졌습니다.

 

파이널 라운드에서 치열한 우승경쟁을 펼친 끝에 고군택 프로가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네요!

 

FR라운드에서 고군택 선수와 대회 2연패를 노리던 박상현 프로, 서요섭 프로가 1위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지만 강한 뒷심을 보인 고군택 군이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우승컵에 입을 맞추고 있는 고군택 프로

 

파이널 라운드에서 무려 8개의 버디와 1개의 보기를 기록하면서 생애 첫 우승을 짜릿한 역전 우승으로 장식을 하였네요.

최종스코어 268타 -20언더파로 기존에 맹동섭 선수가 보유한 -19언더파 기록까지 깬 우승 기록입니다.

 

고군택 프로의 생애 첫 우승 축하 합니다!

 

[□ 대회 일정 및 뉴스] -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최종순위 - 박지영 우승, 이가영/이예원/김민별 공동 2위, 우승상금 및 우승분배표 알아보기

 

KB금융 스타챔피언십 최종순위 - 박지영 우승, 이가영/이예원/김민별 공동 2위, 우승상금 및 우승

9월 10일 KB금융 스타챔피언십 FR라운드가 펼쳐진 이천에 위치한 블랙스톤CC 에서는 많은 선수들의 희비가 엇갈린 라운드가 되었네요. 3라운드까지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노리던 이가영 프로가

100golfstory.tistory.com

 

2022 디펜딩 챔피언 박상현 프로

대회 2연패를 노리던 박상현 프로도 7개의 버디를 잡아내면서 우승기대감을 높였지만 17번홀에서 아쉬운 보기를 기록하면서 대회 2연패에는 실패를 하였네요.

같이 우승 경쟁을 펼쳤던 서요섭 선수도 16번홀에서 티샷이 OB패널티 구역으로 가면서 더블보기를 기록. 우승경쟁에서 물러나면서 3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2023 KPGA개막전 DB손해보험 푸르미 오픈 최종순위]

 

고군택 프로는 첫 우승 상금으로 1억 4천만원을 획득하였네요. 2위 박상현 프로가 7천만원 3위 서요섭 프로가 4천2백만원의 상금을 획득하였습니다.

함정우 프로는 공동 14위를 기록했네요. 허인회 프로가 공동 16위를 기록했습니다.

문도엽 프로와 이수민 프로는 공동 24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강경남 프로와 전가람 프로가 공동32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기존에 최저타수 기록을 보유한 맹동섭 프로는 공동 65위로 조금은 저조한 기록으로 대회를 마쳤네요.

 

이상으로 2023 KPGA개막전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최종 결과였습니다.

 

 

[2023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 FR라운드 하이라이트영상]

 

 

#DB손해보험프로미오픈

#KPGA개막전결과

#고군택프로우승

#고군택프로우승상금

#프로미오픈고군택프로우승

#박상현준우승

#서요섭프로

#DB손해보험프로미오픈최종순위

#DB손해보험최종라운드결과

#DB손해보험하이라이트영상

#고군택프로첫우승

#고군택프로생애첫우승

#고군택프로개막전우승

#KPGA개막전우승선수

#고군택프로스코어

#고군택프로순위

#박상현프로순위

#서요섭프로상금

#박상현상금

#고군택상금순위

#KPGA순위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