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4. 2. 22. 17:46

2024 혼다 LPGA 타일랜드 1라운드 경기결과 - 김세영 2위, 김효주, 이미향, 제니신 공동 3위, 고진영 공동 11위





 2024 LPGA투어 이번주 대회는 태국  촌부리에 위치한 시암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입니다. 많은 한국 선수들이 출전해 우승 경쟁을 펼치게 되는데요. 오늘 펼쳐진 1라운드 경기 결과 체크해 보겠습니다.

혼다 LPGA 타일랜드

 

혼다 LPGA 타일랜드

 LPGA투어 아시안 스윙을 알리는 첫번째 대회로 태국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중국까지 이어서 펼쳐집니다. 한국 선수들이 강한 모습을 보이는 대회로 많은 한국선수들이 우승에 도전을 했는데요. 1라운드 과연 어떤 순위에 올랐는지 보겠습니다.

 

 

  • 대회 일정 - 2024년 2월 22일(목) ~ 2월 26일(일)
  • 대회 장소 - 태국 촌부리 시암CC
  • 대회 상금 - $1,700,000
  • 우승 상금 - $255,000
  • 디펜딩 챔피언 - 릴리아 부(266타, -22)

 

2024 혼다 LPGA 타일랜드 1라운드 경기결과

1. TOP 10 선수들

 

 대만의 첸 페이윈 선수가 8언더파를 몰아치면서 단독 1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이글 1개, 버디 7개와 보기 1개를 기록하면서 리더보드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네요. 2017년에 LPGA투어에 데뷔해 아직까지는 우승기록이 없는 선수입니다.

 

 2위에는 대한민국의 김세영 선수가 2타 뒤진 -6 언더파를 기록중에 있네요. 살짝 슬로우 스타터인 김세영 선수가 1라운드에서 좋은 스코어를 기록하면서 역전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네요. 공동 3위에는 김효주 선수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지은 선수도 오랫만에 공동 3위로 좋은 성적으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지난주 LET투어 우승자인 패티 타바타나킷 선수, 나타크리타 웡타위랍 선수등 태국 선수의 강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네요. 브룩 헨더슨, 마들렌 삭스트롬, 후루에 아야카 선수까지 공동 3위로 치열한 우승경쟁을 예고한 1라운드입니다.

 

첸 페이윈 선수
김세영 선수
이미향 선수

 

아디다스 EQT 골프화

 

2. 10위권 선수들

 

 올시즌 LPGA투어 첫출전을 한 고진영 선수도 -4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11위로 좋은 포지션에 자리잡았네요. 지난해 말부터 부상여파로 인해 부진한 성적이 이어져 걱정이였는데 올시즌 다시금 부상을 회복하고 멋진 플레이를 보여준 고진영 선수입니다. 태국에서 열리는 대회인만큼 태국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좋은 포지션을 지켰네요. 태국의 기세가 무섭네요. 

 

 대한민국의 김아림 선수가 -3 언더파로 공동 19에 자리잡았습니다. 대니엘 강, 인 뤄닝, 하나오카 나사 선수도 공동 19위로 1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3. 30위권 선수들

 

 대한민국의 최혜진 선수가 -2 언더파로 공동 30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리오나 매과이어, 린 그랜트, 알리슨 코퍼즈 선수도 -2 언더파를 기록했습니다.

 

4. 40위권 선수들

 

 대한민국의 유해란 선수와 지은희 선수가 나란히 -1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아디티 아쇼크, 조지아 홀 선수등과 함께 공동 42위를 기록했네요. 선두와는 7타 차이지만 충분히 역전이 가능한 포지션입니다.

 

5. 50위권 선수들

 

 대한민국의 안나린 선수가 이븐파를 기록하면서 셀린 부티에, 아리야 주타누간 선수등과 함께 공동 51위로 1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6. 60위~ 선수들

 

 디펜딩 챔피언 릴리아 부 선수와 이 대회 3승으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대한민국의 양희영 선수는 나란히 +1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60위에 머물렀네요. 단일 대회 4승을 올리기 쉽지가 않네요~~~ 아직 3라운드가 남아 있으니깐 충분히 역전이 가능한 양희영 선수입니다. 한번 몰아치기 시작하면 무서운 선수죠. 모리야 주타누간, 샤이엔 나이트, 찰리 헐 선수도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하위권으로 1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혼다 LPGA 타일랜드 리더보드

 

Leaderboard | LPGA |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www.lpg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