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3. 9. 17. 17:25

PGA TOUR 포티넷 챔피언십 3라운드 경기결과 - 사히스 티갈라 1위, 김성현 공동 2위, 배상문 공동 18위, 강성훈 공동 47위 최종 우승자는?



반응형

 PG A TOUR 가을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포티넷 챔피언십 대회가 실버라도 리조트 앤 스파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3라운드가 끝난 현재 어떤 선수들이 상위권에 위치해 있는지 체크하고 대한민국 선수들의 위치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티넷 챔피언십
포티넷 챔피언십

PGA투어 포티넷 챔피언십

  • 대회 일정 - 2023년 9월 15일(금) ~ 9월 19일(월)
  • 대회 장소 - 실버라도 리조트 앤 스파(캘리포니아, 미국)
  • 대회 상금 - $8,400,000
  • 디펜딩 챔피언 - 맥스 호마(269타, -19)

포티넷 챔피언십 3라운드 순위

 포티넷 챔피언십대회가 3라운드를 마치고 FR라운드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2024 시즌 PGA투어 시드권을 얻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사히스 티갈라 선수가 5타를 줄이면서 2위 그룹에 2타 앞선채로 FR라운드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보기 없이 버디만 5개를 잡아내면서 무결점 플레이를 펼친 사히스 티갈라 선수입니다.

 

3라운드 종료 TOP 10 선수들

 대한민국의 김성현 선수도 3라운드에서 버디 5개를 잡아 냈지만 보기를 2개 범하면서 3타를 줄이면서 공동 2위 그룹으로 FR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저스틴 토마스 선수와 카메론 데이비스 선수가 3라운드에서 무려 7타를 줄이면서 강한 우승의지를 보인 3라운드였습니다. 저스틴 토마스 선수는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하면서 가을시리즈 독하게 플레이를 할 것으로 보이네요. 

포티넷 챔피언십
사히스 티갈라 선수
포티넷 챔피언십
김성현 프로
포티넷 챔피언십
저스틴 토마스 선수

포티넷 챔피언십
카메론 데이비스 선수
포티넷 챔피언십
맷 쿠차 선수
포티넷 챔피언십
에릭 콜 선수

 공동 5위 그룹에 맷 쿠차 선수와, 에릭 콜 선수가 FR라운드에서 역전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선두와는 3타 차이가 나고 있네요.

 

포티넷 챔피언십 실시간순위 바로가기

 

Fortinet Championship 2023 Golf Leaderboard - PGA TOUR

PGA TOUR Live Leaderboard 2023 Fortinet Championship, Napa

www.pgatour.com

 

3라운드 종료 포티넷 챔피언십 10위권 선수들

 10위권에 많은 선수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맥스 호마 선수도 선두에 7타 뒤진 채로 FR라운드에서 2연패에 도전하게 되었네요. 역전 우승이 쉽지는 않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이경훈 선수도 3타를 줄이면서 공동 11위로 3라운드를 마쳤습니다. FR라운드에서 TOP 10안에 이름을 올리길 기대해 봅니다. 배상문 선수는 아쉽게 3라운드에서 3타를 잃으면서 공동 18위로 마쳤네요. 이번에 우승할 좋은 기회였는데 조금은 아쉽게 되었네요.

 

3라운드 종료 20위권 선수들

라이언 무어, 루카스 허버트 선수등 9명의 선수가 -7 언더파로 공동 28위를 기록했습니다.

 

3라운드 종료 30위권 선수들

저스틴 서 선수를 비롯해 톰 존슨 선수등 10명의 선수가 공동 37위그룹으로 3라운드를 마쳤습니다.

3라운드 종료 40위권 선수들

 대한민국의 강성훈 선수도 3라운드에서 타수를 한타 잃으면서 공동 47위 그룹으로 마쳤네요. FR라운드에서는 많은 타수를 줄이길 기대해 봅니다.

 

3라운드 종료 하위권 선수들

2명의 선수를 제외하고 모두 언더파를 기록했네요. 중국의 칼 위엔 선수가 +2 오버파로 최하위권으로 FR라운들 시작하겠습니다. 이상으로 2023 PGA투어 가을시리즈의 시작 포티넷 챔피언십 대회 3라운드 경기결과였습니다. 김성현 선수 FR라운드에서 좋은 컨디션으로 사히스 티갈라 선수를 잡고 우승을 차지하길 기대해 봅니다.

 

포티넷 챔피언십 상금분배표 바로가기

 

포티넷 챔피언십

스포츠 경기의 모든 것, 네이버 스포츠와 함께 하세요

m.sports.naver.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