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4. 1. 22. 09:04

2024 DP월드투어 롤렉스 시리즈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최종순위 - 로리 맥길로이 우승상금 및 상금분배표 정보



반응형

 2024 DP월드투어 롤렉스 시리즈 첫 번째 대회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대회가 모든 일정을 마치고 우승자를 가렸습니다. 과연 2024 시즌에 챔피언은 누가 되었을지 한번 보시죠~

로리 맥길로이 우승
로리 맥길로이 우승

2024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로리 맥길로이 우승 - 단일 대회 4승 달성

 북아일랜드의 로리 맥길로이 선수가 2023시즌에 이어 연속 우승과 함께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단일대회에서만 4승을 기록하는 유일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FR라운드에서 아드리안 메롱크 선수와 공동 2위로 출발한 로리 맥길로이 선수는 2타를 줄이는 데 성공하면서 타수를 잃은 캐머런 영, 1타를 줄이는데 그친 아드리안 메롱크 선수를 제치고 디펜딩 챔피언 자리를 지켰습니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대회에서 4승을 기록한 유일한 선수가 되었네요. 이번 대회 우승으로 우승 상금 $1,530,000 획득과 동시에 R2DR 랭킹 1위에 오른 로리 맥길로이 선수입니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4승
롤렉스 시리즈 별 3개를 단 로리 맥길로이 선수

 

2009년 첫 우승을 달성한 로리 맥길로이 선수와 부모님

 

2024년 4번째 우승을 달성한 로리 맥길로이와 부모님

 

 같은 장소에서 15년만에 4번째 우승을 차지한 로리 맥길로이 이날 부모님도 갤러리로 참가해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었네요. 이제는 로리 맥길로이 선순도 레전드 선수 반열에 올르기에 충분합니다. 유럽과 미국, 아시아를 오가며 정말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로리 맥길로이 선수입니다. 올해 PGA투어에서도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2024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최종순위

1. TOP 10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생애 첫 우승을 노리던 캐머런 영 선수는 FR라운드에서 계속되는 불운으로 2타를 잃으면서 3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첫 우승 하기가 정말 힘듭니다. 공동 2위로 출발한 아드리안 메롱크 선수도 파3에서 해져드에 빠트리는 실수를 범하면서 로리 맥길로이 선수에게 우승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정말 뼈아픈 실수였네요. 호아퀸 니에만, 아론 코크릴, 파블로 라라자발 선수가 공동 4위를 기록했습니다. 리 하오통, 애덤 스캇, 마사히로 카와무라, 니콜라이 호이고르 선수가 공동 7위로 TOP 10으로 대회를 마쳤네요.

 

2. 10위권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라스무스 호이고르 선수, 칼럼 싱크윈 선수도 공동 11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지난주 우승으로 로리 맥길로이와의 우승 경쟁을 예고한 토미 플릿우드 선수는 아쉽게도 FR라운드에서 타수를 잃으면서 톰 맥키빈 선수와 함께 공동 14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슈방카 샤르마 선수는 공동 16위를 기록했습니다.

 

3. 20위권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토르비욘 올레센, 주스트 루이튼 선수는 공동 21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4. 30위권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라이언 폭스, 티렐 해튼 선수는 -2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31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5. 40위권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조단 스미스, 마뉴엘 엘비라, 나초 엘비라 선수등이 이븐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41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6. 50위권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그란트 포레스트, 마커스 힐리킬데 선수등이 공동 51위, 마르셀 시엠, 아드리안 오테귀 선수가 공동 56위를 기록했습니다.

 

7. 60위 ~ 선수들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닉 바쳄, 앤디 설리반, 루크 도날드, 브라이언 하먼, 고정원 선수등은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60위 밖으로 밀려났네요.

 

 로리 맥길로이 선수의 대회 2연패와 함께 단일 대회 4승을 올린 2024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대회였습니다.

 

2024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상금 분배표

2024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상금 분배표

 

 

2024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로리 맥길로이 하이라이트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