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4. 1. 11. 23:46

DP월드투어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경기결과 - 2024시즌 첫출전 로리 맥킬로이 1위 질주



반응형

 아랍에미레잍 두바이에 위치한 두바이 크릭 리조트에서 펼쳐지고 있는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오늘 1라운들 모두 마쳤습니다. 2024시즌 대회에 첫 출전하는 로리 맥길로이 선수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어떤 스코어를 기록했는지 체크해 볼게요.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대회

 DP월드투어에서 2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대회입니다. 2024년도에는 총 60명의 프로선수와 아마추어 선수가 함께 출전해 경기를 펼치는 프로암 대회 형식으로 치러집니다. 아마추어 선수들은 3라운드, 프로 선수들은 4라운드로 우승을 가리게 됩니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2024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순위

1. TOP 10 선수들

 

 PGA투어 개막전을 패스하고 DP월드투어 두바이 인비테이셔널에서 시즌을 출발하는 로리 맥킬로이 선수에게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다음주에 열리는 첫번째 롤렉스 시리즈인 히어로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참가를 해야 하기 때문에 PGA투어를 패스한걸로 보이네요. 이번 대회는 몸풀기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1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9개를 잡아내면서 2위 폴 야닉 선수를 2타차로 따돌리고 단독 1위로 1라운드를 마친 로리 맥킬로이 선수입니다.

 

 세계랭킹에서만 보면 2위로 단연코 출전선수들중에서는 탑랭커입니다. 공동 4위로 마친 토미 플릿우드, 공동 6위 니콜라이 호이고르 선수도 선전을 했습니다.

로리 맥킬로이 스코어카드
로리 맥킬로이 스코어카드

 

 스코어보드가 정말 깔끔하네요~ 2홀에 하나씩 버디를 잡아낸 로리 맥킬로이 선수입니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조단 스미스 선수, 라스무스 호이고르 선수가 공동 10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2. 10위권 선수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초청선수로 치러지는 대회로 세계랭킹이 다양한 선수들이 출전을 했습니다.

 

3. 20위권 선수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라이언 폭스, 아드리안 메롱크, 파블로 랄라자발 선수가 공동 20위를 기록했네요.

 

4. 30위권 선수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라이더컵 유럽팀의 캡틴 루크 도날드 선수도 출전을 해 1라운드를 공동 32위로 마쳤습니다.

 

5. 40위권 선수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헐리 롱, 마르셀 심 선수가 고동 47위를 기록했네요.

 

6. 50위~ 선수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다음주에 열리는 롤렉스 시리즈의 전초전으로 출전한 로리 맥킬로이 선수의 컨디션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가볍게 우승을 차지하고 롤렉스 시리즈로 진출할 수 있을지 남은 일정 체크해 보겠습니다.

 

 

두바이 인비테이셔널 실시간순위

 

Leaderboard - Dubai Invitational 2024 - DP World Tour

11 - 14 Jan 2024 Dubai Invitational Dubai Creek Resort, Dubai, UAE

www.europeantour.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