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장골프TV [Enjoy Your Life]

□ 대회 일정 및 뉴스 2024. 1. 19. 13:04

2024 LPGA개막전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1라운드 순위 - 양희영, 전인지, 유해란 순위 알아보기



반응형

 2024 PGA투어 개막전이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레이크 노나 골프&컨트리 클럽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LPGA투어 2년간 우승을 한 선수들이 참가를 하는 대회로, 셀럽들이 함께 참가하는 프로암 대회 형식으로 대회가 치러집니다. 4라운드 컷탈락 없이 스트로크 플레이로 우승경재을 하게 되며, 프로암 선수들은 변형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1라운드를 모두 마친 가운데 리더보드 순위 체크해 보겠습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2024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대회입니다. 초대 챔피언에는 지은희 선수가 올라 있으며, 작년에는 브룩 헨더슨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 올린 대회입니다. 2024 시즌에는 과연 어떤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 올릴지 궁금하네요. 1라운드를 모두 마친 가운데 프로 선수들와 프로암에 참가한 선수들의 순위 체크해 보겠습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2024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양희영
유해란
전인지

 

1. TOP 10 선수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일본의 아야카 후루에 선수가 -7 언더파를 몰아치면서 단독 1위로 1라운드를 마쳤네요. 공동 2위에는 마자 스타크, 가비 로페즈 선수가 올랐습니다. 앨리 유잉, 대니엘 강 선수가 공동 4위, 안드레아 리, 브룩 헨더슨, 리디아 고, 그레이스 김, 로즈 장, 애슐리 부하이, 알렉사 파노 선수가 공동 6위로 좋은 플레이를 펼쳤네요.

 

2. 10위권 선수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나사 하타오카, 샤이엔 나이트, 제니퍼 쿱초, 젬마 드라이버그, 메간 캉 선수가 공동 13위를 기록했습니다. 대한민국 선수중에서는 유해란 선수가 가장 좋은 -1 언더파를 치면서 공동 18위로 선두와는 6타 차이가 나네요. 남은 라운드에서 충분히 역전이 가능하죠~

 

 

3. 20위권 선수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파자리 안나나루칸, 레오나 메과이어 선수가 공동 22위에 올랐네요. 작년 피날레를 장식한 양희영 선수는 +1 오버파를 치면서 공동 24위를 기록했습니다. 전인지 선수도 +2 오버파로 공동 28위에 랭크되었네요. 조금은 타수를 줄일 필요가 있겠네요. 선두와 차이가 조금 벌어졌습니다.

 

4. 30위권 선수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엘리자베스 스조콜 선수가 +5 오버파로 가장 최하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남은 라운드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 기대해 봅니다.

 

LPGA개막전 실시간순위

 

셀럽 리더보드 1라운드 순위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아니카 소렌스탐 선수가 프로암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조금은 반칙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으로 치러지는 대회로 1라운드에서 40점을 획득해 2위 제프 맥닐 선수를 2점차로 따돌렸네요. 작년 개막전 프로암 대회 우승자인 마디 피쉬 선수는 1라운드에서 34점을 획득해 공동 5위로 대회 2연패를 노릴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 잡았네요. PGA 챔피언스 투어에 도전중인 존 스몰츠 선수는 공동 13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케빈 밀라, 존 레스터 선수등 미국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선수들이 많이 출전했습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토론토 랩터스의 덩크 슛의 달인 빈스 카터 선수도 출전했지만 1라운드에서는 5점을 획득하는데 그쳤네요~ 남은 라운드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1R 하이라이트

반응형


반응형